[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중동점 매장을 확장 리뉴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매장의 전용 면적이 57.19㎡(약 17.3평) 규모로 확장됐다. 에이스침대는 전문 상담 서비스를 마련해 차별화된 맞춤형 큐레이션을 진행한다.
![]() |
▲ [사진=에이스침대] |
매장 내에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진열 방식을 차별화해 원하는 제품과 사이즈를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했으며, 최근 증가하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슈퍼싱글(SS) 사이즈 제품도 함께 준비했다.
매트리스는 에이스침대의 첨단 침대과학 기술력이 집약된 로얄에이스(ROYAL ACE)를 비롯해,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등 프리미엄 라인업을 선보인다.
침대 프레임은 아트월 콘셉트의 루체-III(LUCE-III), 올인룸 트렌드를 반영한 루나토-IV(LUNATO-IV) 등 제품들로 꾸렸다.
에이스침대는 롯데백화점 중동점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따라 고급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예비부부라면 전용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사은품도 추가로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