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타사 주식대출 이전 시 금리 혜택 제공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6 10:26:56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타사 주식대출 이전 시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사 국내주식 신용융자 또는 담보대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내 한화투자증권으로 '주식대출 갈아타기'를 완료한 종목에 대해 90일 동안 연 3.9%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자료=한화투자증권]

 

'주식대출 갈아타기'는 기존 고금리 대출을 종목 매도나 상환 없이 한화투자증권으로 이전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마이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이 대출 가능 여부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주식 포트폴리오를 훼손하지 않고 대출을 갈아탈 수 있어 금융위원회 혁신금융 서비스로 지정된 바 있다.

 

홍원일 한화투자증권 e-biz본부장 상무는 "고객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자산을 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금융 생활 전반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뉴비즈원, 2026년 디지털 기반 아웃소싱 파트너십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2026년 새해를 맞아 고객사와의 디지털 소통을 강화하고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뉴비즈원이 최근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아웃소싱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입증한 브랜드 가치를 디지털 환경에서도 일관되게

2

우리銀, Team Korea 7.5% 적금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우리금융그룹의 ‘대한체육회 공식 파트너’ 선정을 기념하고 오는 2월 6일 개막하는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우리 Team Korea 적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우리 Team Korea 적금’은 1인 1계좌, 월 최대 30만 원까지 납입 가능한 12

3

외국인 근로자에서 성공 신화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년 크리에이터 미디어 콘텐츠 제작지원사업으로 제작된 다큐멘터리 콘텐츠 '낯선 길에서 찾은 나의 꿈'이 공개됐다. 이 콘텐츠는 대한민국에서 외국인 근로자로 일한 뒤 고국으로 돌아가 사회·경제적으로 성공을 이룬 인물들의 삶을 조명하는 세미다큐멘터리다. 단순한 성공담을 넘어, 이주 노동의 경험이 개인의 인생과 가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