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뉴욕‧런던 전광판에 영화 'Life’s Good' 예고편 상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8-27 10:26:26
  • -
  • +
  • 인쇄
전 세계 크리에이터 530명 영상 중 38개 선별 후 편집

LG전자는 오는 10월 말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전광판을 통해 영화 ‘라이프스굿(Life’s Good)’의 예고편을 상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영화는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 'Life’s Good' 영화 예고편이 상영 중인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지난 5월 자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영화 제작에 함께할 참여자들을 모집했다. 총 33개국에서 53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영상을 직접 촬영해 공유했다.

영화의 제작을 맡은 잭슨 티시 감독은 크리에이터가 공유한 영상들 가운데 38개를 선별한 후 옴니버스 방식으로 편집해 약 20분 분량의 영화를 완성했다. 최종 선정된 크리에이터의 이름은 영화 마지막에 공개된다.
 

▲ Life’s Good 영화 포스터 [LG전자 제공]

 

이 영화는 삶의 아름다움, 유대감, 외로움, 활력, 모험, 기쁨 등 6개 주제로 나눠져 있다.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 누구나 볼 수 있으며, 여러 글로벌 영화제에도 이 영화를 출품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후지필름, 용산 아이파크몰서 ‘아날로그 핑크하우스’ 팝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후지필름이 오는 10일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 ‘더 팝업’에서 팝업스토어 ‘아날로그 핑크하우스’를 운영하고, 신제품 ‘인스탁스 미니 에보 시네마’를 오프라인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아날로그 핑크하우스’는 과거의 향수로 인식되던 아날로그 감성을 현대적인 취향과 스타일로 재해석한 체험형 공간이다. 사진을

2

“두초크 연일 오픈런”…신세계푸드, 두바이 디저트 판매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베이커리에서 선보인 두바이 스타일 디저트 ‘두초크(두바이 스타일 초코 크루아상)’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를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각각 1개 매장에서 하루 100세트씩 총 200세트의 두초크를 판매해왔다. 출시 첫날 이마트 용산점과 트레이더스 구월점에서

3

CJ웰케어, 올리브영서 ‘건강루틴 가격혁명’ 라인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웰케어가 올리브영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웰니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웰케어는 4일 올리브영에서 ‘건강루틴 가격혁명’ 10종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강루틴 가격혁명’은 CJ웰케어의 연구개발(R&D) 역량을 바탕으로 설계된 건강기능식품 9종과 일반식품 1종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한정 라인업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