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뉴욕‧런던 전광판에 영화 'Life’s Good' 예고편 상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8-27 10:26:26
  • -
  • +
  • 인쇄
전 세계 크리에이터 530명 영상 중 38개 선별 후 편집

LG전자는 오는 10월 말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전광판을 통해 영화 ‘라이프스굿(Life’s Good)’의 예고편을 상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영화는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 'Life’s Good' 영화 예고편이 상영 중인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지난 5월 자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영화 제작에 함께할 참여자들을 모집했다. 총 33개국에서 53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영상을 직접 촬영해 공유했다.

영화의 제작을 맡은 잭슨 티시 감독은 크리에이터가 공유한 영상들 가운데 38개를 선별한 후 옴니버스 방식으로 편집해 약 20분 분량의 영화를 완성했다. 최종 선정된 크리에이터의 이름은 영화 마지막에 공개된다.
 

▲ Life’s Good 영화 포스터 [LG전자 제공]

 

이 영화는 삶의 아름다움, 유대감, 외로움, 활력, 모험, 기쁨 등 6개 주제로 나눠져 있다.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 누구나 볼 수 있으며, 여러 글로벌 영화제에도 이 영화를 출품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