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벤션, 오스트리아 세계한인경제인대회 참가...글로벌 시장 진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5 10:32:3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이인벤션이 지난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개최된 제 28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 겸 유럽박람회에 디지털광고회사로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서울시를 비롯한 몇몇 광역시도들의 홍보관이 설치되며 삼성전자, LG,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농협중앙회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기업들과 기관들이 참여해 유럽에 우리나라 제품을 소개됐다.

세계한인경제인대회는 세계한인무역협회가 연례적으로 개최하는 가장 큰 규모의 행사다. 이번 대회에서는 한국 상품 박람회, 소프라노 조수미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돼 큰 관심을 받았다.

㈜이인벤션은 AdAI(인공지능 광고 견적서비스) 및 BIDAGPT(인공지능광고 플랫폼서비스)를 이번 박람회에 선보였다. 전년도에 개발한 AdAI(인공지능 광고 견적서비스)와 올해 개발한 BIDAGPT(인공지능광고 플랫폼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마케팅을 최적화 및 효율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ML(machine Learning), AI(Artificial Intelligence) 등을 활용해 다양한 Ad-Tech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옥타 프레스 9개국 12개 도시 지사를 MOU(업무협약)을 체결했고, 500만불과 100만파운드 상당의 수출을 수주했다. 서울경제진흥원 하이서울기업팀 박현해 팀장과 안세훈 책임, 하이서울기업협회 박창현 이사는 세계한인경제인대회 하이서울기업들의 막대한 지원과 영향력으로 참가한 업체들의 수출의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김은현 ㈜이인벤션 대표는 “이번 오스트리아 2024 Korea Business Expo Vienna 참가로 글로벌 진출 확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9개국의 현지지사 설립을 확립함으로써 글로벌 ㈜이인벤션의 초석을 다진 기회를 주신 서울경제진흥원과 하이서울기업협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극동지앤에스, 김동극 회장이 구상한 테마파크형 찜질방 글램핑존 오픈… 찜질방의 경계를 허물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대표 휴식 공간 ‘극동스포랜드 사우나&찜질방’이 전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시설 개선을 넘어, 변화한 라이프스타일과 이용 행태를 반영한 ‘공간 경험의 재설계’에 초점을 맞췄다. 기존의 기능 중심 찜질 공간에서 벗어나, 머무르고 즐기는 체험형 휴식 공간으로의

2

이디야커피, 창립 25주년 맞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창립 25주년을 앞두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자사 티(TEA) 제품을 판매한다. 이디야커피는 29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BEST TEA’ 5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판매 제품은 복분자뱅쇼 로열밀크티 쌍화차 생강차 배모과차 등 5

3

페르노리카 코리아, 바텐딩 대회 본선 진출자 확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제2회 ‘SIP 슈퍼노바(SIP Supernova)’ 글로벌 바텐딩 대회 본선 진출자 20인을 발표했다. 본선 진출자들은 1월 한 달간 ‘마켓 챌린지(Market Challenge)’에 참여한다. ‘SIP 슈퍼노바’는 페르노리카 그룹이 운영하는 바텐더 커뮤니티 플랫폼 ‘SIP(Share·Inspire·Pioneer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