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거래할수록 혜택 커지는 새 멤버십 도입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10:35:48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거래소 고팍스는 고객의 이용 경험에 따라 혜택이 강화되는 프로그램 ‘멤버십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멤버십 프로그램은 고객의 거래 및 활동을 경험 포인트(XP)로 환산해 VIP1부터 VIP7까지 등급을 부여하고 등급별로 차등화된 거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고팍스]

 

고팍스는 등급에 따라 거래수수료 할인과 메이커(Maker) 인센티브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XP(Experience Point)는 거래 및 가입과 친구 초대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립할 수 있으며 누적된 XP가 많을수록 더 높은 등급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프로그램 오픈을 기념해 고팍스는 한 달간 ‘XP 5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이날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가입·거래·친구 초대 등으로 적립되는 XP가 평소보다 5배 많아져 신규 및 기존 이용자 모두 빠르게 등급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고팍스 관계자는 “멤버십 프로그램은 고객의 플랫폼 이용 경험을 실질적인 보상으로 되돌려드리기 위한 고객 중심 프로그램이다”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XP를 쌓고 투명하고 공정한 보상 구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이어 “XP 5배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들이 등급 상승과 거래비용 절감 효과를 직접 체감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구축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거래소가 되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덧붙였다.

 

멤버십 프로그램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팍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백세진, 출시 직후 품절 이어지며 현재 공급 정상화 이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중년 프로틴 백세진이 지난달 국내 정식 출시 직후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시장의 빠른 반응을 얻고 있다. 백세진에 따르면 출시 직후 준비된 초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되자 즉각 추가 물량을 확보해 출고를 진행했으며, 현재는 한 달여가 지난 시점에도 무리 없는 공급이 이어지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백세진은 산양유 단백질과 6년근

2

보람그룹-아름여행사,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아름여행사와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5일 보람그룹은 서울 중구 본사에서 아름여행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으로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 개발에 착수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국내여행 활성화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3

GS건설, 송파한양2차 시공권 확보 ‘카운트다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금년 정비사업 수주 규모가 사상 최대치인 80조로 추정되는 가운데 GS건설이 첫 수주고를 울릴 전망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이 이달 31일 GS건설의 시공사 지위를 결정하는 주민총회를 개최한다.이 단지는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입찰마감을 했으나 GS건설만 단독으로 참여해 수의계약 요건을 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