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인천 '특선 뷔페'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7 10:35: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레스토랑 8(에잇)에서는 설 명절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급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설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이번 뷔페는 오는 25일 점심부터 30일 점심까지 운영되며, 1인당 13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과 지인들이 함께 특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특선 뷔페' 선봬


레스토랑 8(에잇)의 설 특선 뷔페는 한식과 세계 요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다채로운 메뉴를 자랑하며, 명절의 정취를 살린 특선 요리들이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대표 메뉴로는 신선한 참돔을 담백하게 구워낸 오븐에 구운 참돔,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전 요리를 선보이는 전 스테이션, 깊고 진한 한방 소스와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한방 등갈비 강정, 겨울철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석화찜과 꽃게찜, 고급스러운 장어를 얹어 완성된 일본식 장어 하코스시 등, 정성 어린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음료 및 주류(와인, 생맥주, 막걸리)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식사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관계자는 “한국의 전통 음식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명절의 정취와 다채로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며,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풍성한 미식의 즐거움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진, 스마트오피스 구축… 자율·소통 중심으로 업무 방식 전환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진이 서울 중구 한진빌딩 본사 사무실을 스마트오피스로 전환하며 업무 방식 혁신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임직원의 업무 효율성과 몰입도를 높이고, 유연한 조직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조치다. 이번 스마트오피스 구축은 고정 좌석 중심의 기존 사무 환경을 개선하고 공간 활용도와 협업 효율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자율 좌석제를 도입하고

2

한화, '쪼개기'가 아닌 '재평가'로 승부수…주주 앞에 선 분할 전략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가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에 있는 NH투자증권 본사에서 개인 주주 대상 간담회를 개최하고 최근 발표한 인적분할의 목적과 향후 기업 비전 및 주주가치 제고 방안을 공유했다고 22일 밝혔다.㈜한화가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에 있는 NH투자증권 본사에서 개인 주주 대상 간담회를 개최하고 최근 발표한 인적분할의 목적과 향후 기업 비

3

현대백화점, 기업 고객 맞춤형 설 선물세트 공개..최대 30%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 동안 기업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 명절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기간 동안 기업 고객 선호도가 높은 10만~30만원대 선물세트 200여 품목을 5~30%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기업 수요가 집중되는 한우, 굴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