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2024년 패션·뷰티 1위 '르투아',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7 10:44:4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KT알파 쇼핑이 연말을 맞아 연간 인기 브랜드 및 상품을 한데 모은 ‘2024 베스트 골든어워즈’를 28일~29일 양일 간 열고, 지난 1년 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우수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27일 KT알파에 따르면 행사 기간 내 대상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10% 적립과 함께 최대 10%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순금 골드바 1돈(5명)을 증정하는 등 연말 맞이 풍성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 <사진=KT알파>

 

여성패션 부문에서는 KT알파 쇼핑의 패션PB ‘르투아(LE TROIS)’가 독보적인 1위를 차지했다. 르투아는 2022년 1월 론칭 이래 주문금액 853억원, 주문건수 90만건을 돌파한 히트 브랜드다.

 

29일 22시 40분대 겨울 아이템으로 ‘르투아 양모무스탕+코듀로이팬츠’ 상품을 선보인다. 겨울 인기 아우터인 무스탕에 리버서블(reversible, 양면)이라는 장점이 작용해 지난 11월 20일 진행한 론칭 첫 방송에서 목표 대비 189% 판매 달성률을 기록하고, 방송 20분만에 일부 색상이 매진된 인기 아이템이다. 시청률은 동시간대 홈쇼핑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뷰티 부문에서는 연간 총 주문금액 160억원을 돌파한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이 1위에 올랐다. 주요 TV홈쇼핑에서 완판 행렬을 이어갈 만큼의 인기 상품으로 29일 19시 40분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동국제약의 창립 56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기획 세트로 올해 마지막 방송이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슈틸루스터 헤어스타일러’는 뷰티 헤어기기 부문에서 주문금액과 주문건수 기준 1위에 올랐다. 모발 건조와 동시에 컬링 연출 등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다이슨 헤어 기기의 1/3 가격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28일 오후 2시 40분대 진행하는 방송에서만 특별 추가 구성으로 전용 거치대를 증정한다.

 

건강식품 부문에서는 젊은 세대 중심으로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챙기려는 니즈가 높아지면서 레몬즙과 글루타치온이 큰 인기를 끌었다. 일명 박소현 레몬즙으로 불리며 KT알파 쇼핑에서 레몬즙 주문 1위를 차지한 ‘홀베리 레몬즙’ 판매방송은 29일 6시 40분대에 진행하며, 방송 중 구매 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글루타치온 1위인 ‘여에스더 글루타치온’은 29일 9시 40분대 진행한다.

 

식품 부문에서는 요리연구가 임성근과 협업해 만든 공동기획 식품 브랜드 ‘임성근 시리즈’가 일반식품 브랜드 기준 1위를 달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고물가에 줄어든 외식 수요와 함께 요리연구가의 노하우가 인기 요인이다. 28일 오후 5시 40분대 ‘임성근 특소곱창전골(10팩)’ 판매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구매 시 본품 2팩을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주방가전, 레포츠 등 각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한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28일 테팔 프라이팬 △28일 에버홈 올스텐멀티찜기 △28 르까프 하프집업 △29일 보스티나 염색제 △29일 21시 코지마 오블리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