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10대 회원 멤버십 '올리브 하이틴' 운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15 10:46: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올리브영이 공식 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리브 멤버스' 내에 10대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 혜택을 마련했다.


올리브영은 15일 만 14~19세(법정생년기준 2004~2010년생) 회원을 대상으로 10대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리브 하이틴(Hi-TEEN) 멤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이미지=CJ올리브영]

 

이를 위해 매월 14일부터 19일까지를 올리브 하이틴 멤버스만을 위한 전용 멤버십 행사일 '1419 데이'로 지정하고, 오직 10대 회원만을 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 멤버스'는 올리브영이 자체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는 등급 회원제 서비스다.

▲베이비 올리브 ▲핑크 올리브 ▲그린 올리브 ▲블랙 올리브 ▲골드 올리브 등 총 5개 등급으로 구성된다. 반기별 온오프라인 누적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연 2회 등급을 산정해 혜택을 차등 제공한다. 지난해 12월 말 기준 회원 수는 총 1300만 명에 달한다.

CJ올리브영은 올리브 멤버스 회원 중 10대 회원의 비중은 한 자릿수 수준이지만, 자기관리에 관심을 쏟는 10대가 늘며 뷰티(화장품) 첫 구매 연령이 낮아지는 점을 고려해 올리브 하이틴 멤버스 운영을 결정했다.

이 회사에 따르면 실제 지난해 말 15세~19세 '올리브 멤버스' 비중은 연초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4일부터 진행 중인 1월 1419 데이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이 즉시 할인되는 1419 데이 쿠폰을 시작으로 올리브 하이틴 멤버스'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1419 데이 쿠폰을 사용한 회원은 태블릿PC, 패션 액세서리, 음료 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 1419 데이 쿠폰을 쓰는 회원에게는 10대 회원 인기 상품 견본품 최대 31종으로 구성된 '틴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지속적인 멤버십 정책 고도화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선호 받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