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2025년 새해를 맞이해 소중한 분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는 고품격 설 선물 세트를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이번 설 선물 세트는 5만원대부터 40만원 초반 가격대로 준비되어 선택의 폭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매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고기 세트는 안심, 등심, 채끝 세 종류로 구성되었으며 LA 갈비 세트는 갈빗대 중에서도 마블링이 고루 퍼져있는 중앙부위만 엄선하여 준비했다. 호주 청정 지역에서 생산된 양고기 세트는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이는 프랜치랙으로 구성했다.
![]() |
▲ 그랜드 하얏트 인천, 품격 있는 '선물 세트' 선봬 |
전통의 맛을 담은 선물 세트로는 교동 한과 세트와 최상급 품질의 상주 한시 곶감 세트가 준비되었다. 전통 선물 세트 외에 와인병에 들어있는 맥주로 유명한 스파클링 에일 '비에흐 데 샴페인 코스모스 에일', 사비니 트러플 & 와인 세트, 프랑스 출신 파티셰가 직접 만든 홈메이드 쿠키와 초콜릿, 와인 세트 등도 준비되었다. 일반 선물 세트 외에도 설 특선 케이크, 레스토랑 8의 주말 뷔페 2인 식사권도 준비하여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선물 세트는 호텔 이스트 타워 1층에 위치한 델리 및 공식 카카오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가능하다. 특히,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1월 12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최소 3일 전까지 가능하며, 상품 배송 주문은 1월 21일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