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2025 을사년 복맥 에디션 패키지' 한정판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3 10:51:0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매년 그 해의 띠와 색상을 담은 한정판 복맥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는 칭따오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앞두고 특별한 복맥 패키지를 출시하며 새해의 힘찬 시작을 알린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2025 을사년 복맥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 칭따오, '2025 을사년 복맥 에디션 패키지' 한정판 출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는 2025년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풍요와 생명의 상징인 뱀을 활용해 세련되면서도 동양적인 멋을 담은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잠에서 깨어나 허물을 벗고 날아오르는 듯 한 파워풀한 뱀의 모습 뒤로 밝게 빛나는 태양을 배치해, 묵은 때를 벗고 새롭게 태어나는 뱀처럼 풍요로운 한 해를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2025 을사년 복맥 에디션 패키지’는 복맥 에디션 2병(473ml)과 전용잔(310ml) 1개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칭따오 전용잔은 온도가 낮아지면 잔의 그림 색상이 푸른색으로 변하는 변온잔으로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복맥 전용 쇼핑백을 함께 제공해 한 해의 안녕을 기원하는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에디션은 오는 26일부터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데일리샷과 CU·GS25·세븐일레븐·이마트24 등 편의점 4사 주류 플랫폼 등을 통해 판매된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풍요와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는 뱀처럼 희망찬 2025년을 기원한다는 마음으로 이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특별 제작한 전용잔을 비롯해 모두가 좋아할 만한 구성으로 준비했으니 연말·연초 그리고 명절에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