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추석 앞두고 다채로운 커피 선물세트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9 10:54:0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9월 1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해당 기간 내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는 전 품목 무료배송을 제공하고,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올해 출시한 선물세트 4종은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인기 제품을 세련된 디자인으로 포장해 합리적인가격으로 제안한다.

▲ 탐앤탐스, 추석 앞두고 다채로운 커피 선물세트 선봬

주요 상품을 살펴보면 100% 과테말라 싱글 오리진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스테디셀러 ▲페니하우스와 추억의 다방커피를 연상케 하는 맛으로 사랑받는 ▲꼰대라떼를 세트로 엮었다. 두 제품 모두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스틱커피다. 물이나 우유에 바로 부어 마시는 간편함이 특징인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아울러 명절 내 집에서도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은 이들을 위해 ▲핸드드립 세트를 구성했다. 드립백은 총 4종(오리지널, 예가체프, 케냐, 디카페인)으로 원산지 또는 맛과 향에 따라 각기 다른 원두를 즐길 수 있다. 캐주얼한 선물용으로 제격인 ▲드립커피&티 세트도 내놓았다. 드립백 3종(오리지널, 예가체프, 디카페인)과 삼각티백 3종(얼그레이, 캐모마일, 페퍼민트)은 탐앤탐스의 다양한 상품을 맛보고 취향을 찾기에도 좋다.

이밖에 선물세트 4종을 모두 묶는 ▲ALL BOX(올박스)도 22% 할인율로 구매 가능하며, 이 경우 뮤지컬 <살리에르> 티켓(1인 2매)가 선착순 증정된다. 특히 탐앤탐스몰에서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페니하우스 스틱커피 세트 2종(머그세트, 선물세트) 묶음 구성(12개, 16개)를 추가 판매, 다량 구매할수록 저렴해지는 할인율이 적용돼 단체 선물로 준비하기에 유용하다.

탐앤탐스의 추석맞이 선물세트는 8월 29일부터 전국 탐앤탐스 일부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홈카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번 추석 명절에도 탐앤탐스 선물 세트에 대한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라며 “풍성한 선물세트로 행복한 연휴가 되시길 바라며, 마련된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