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여기어때가 홍콩관광청과 함께 새해 홍콩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숙소와 항공을 포함해 최대 18만원의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7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홍콩 여행객을 대상으로 숙소 할인 쿠폰과 항공권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홍콩 숙소에 적용 가능한 총 15만원 규모의 할인 쿠폰팩을 제공하며, 이는 여기어때가 제공하는 최대 10% 해외 숙소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 |
| ▲ <사진=여기어때> |
항공권의 경우 인천~홍콩 왕복 노선에 대해 3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에어프레미아, 티웨이항공 등 주요 항공사 노선에 적용된다. 할인 쿠폰 발급과 이벤트는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어때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홍콩 여행 콘텐츠도 공개했다. 구독자 70만 명을 보유한 여행 유튜버 ‘캡틴따거’와 협업해 홍콩의 주요 관광지와 추천 스팟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영상 콘텐츠 ‘지금, 홍콩’과 여기어때 마케터가 추천하는 홍콩 명소 등 다양한 여행 콘텐츠도 제공한다. 관련 콘텐츠는 여기어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새해에도 여행자들이 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여기어때만의 여행 콘텐츠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