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9 11:09:51
  • -
  • +
  • 인쇄

 

▲ 흑백요리사2 (출처: 넷플릭스 제공)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코리아는 제한된 시간 안에 요리를 완성해야 하는 극한의 환경에서 셰프들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최상의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자사의 프리미엄 제품을 지원했다.

△노보그릴 엠보싱 바닥과 쿡스타 바닥 설계를 적용해 그릴에서 조리한 듯한 효과와 높은 열 효율로 한·중·일·서양식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솔라임 냄비와 압력솥’ △시그니처 밸브로 섬세한 압력조절이 가능해 식재료 본연의 풍미와 식감을 살리고, 대용량 요리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비타빗 프리미엄 압력솥’ △마스터 셰프들과 공동 개발하고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셰프 퀄리티를 그대로 구현한 ‘오리지널 프로피 컬렉션 냄비’ △카보런덤 코팅으로 다이아몬드에 버금가는 단단함을 갖춰 프라이, 볶음, 튀김 요리뿐만 아니라 노오븐 디저트까지 폭넓은 조리가 가능한 ‘아다만트 팬’까지, 최고의 셰프들이 주방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이 총출동했다.

휘슬러코리아 이경우 대표는 “흑백요리사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짧은 조리 시간과 까다로운 미션 속에서 셰프들의 퍼포먼스를 뒷받침하는 것이 프리미엄 쿡웨어의 역할인 만큼, 이번 시즌에서도 휘슬러 제품을 활용한 멋진 요리가 많이 소개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난소암 하이펙 치료 효과, 혈액검사로 미리 예측 가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 연구팀이 혈액검사만으로 난소암 환자의 하이펙(HIPEC) 치료 효과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서울아산병원 산부인과 조현웅 교수팀은 3·4기 난소암 환자 213명을 분석한 결과, 항암치료 반응이 낮은 환자군에서 하이펙을 시행할 경우 재발 위험이 58%, 사망 위험이 71% 감소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항암 과정

2

노스페이스,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15년 연속 후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26 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2011년 첫 대회부터 단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지원하며 15년째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는 내년 1월 10~11일 경북 청송 주왕산면 얼음골에서 열리며, 국제산악연맹(UIAA)과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한다.

3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