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에프앤비, 컨템포러리 바 '멜트'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1 10:55: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반짝이는 한강 야경 바라보며 선상 테라스에서 즐기는 칵테일 한 잔, 어때요?”


HLB그룹 계열사 HLB에프앤비는 최근 자사의 복합문화공간 ‘더 리버’에 컨템포러리 바 ‘멜트’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멜트는 칵테일, 위스키, 프리미엄 생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동작대교에서 남산타워까지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선상 테라스를 갖춘 곳으로, 한강의 야경을 온전히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 HLB에프앤비, 컨템포러리 바 '멜트' 오픈

멜트의 인기 메뉴는 ‘뼈등심 이베리코’와 ‘엘더플라워 리코타’다. 메인 메뉴인 뼈등심 이베리코는 스페인산 돈육에 꽈리고추와 감자, 미니 양배추, 머쉬룸 크림, 트러플 오일을 곁들여 풍미를 극대화했다. 반면 엘더플라워 리코타는 가벼운 샐러드 메뉴로, 리코타 치즈와 토마토, 크랜베리 등의 재료에 엘더플라워 드레싱을 사용했다.

HLB에프앤비는 이달부터 멜트 대관 예약도 공식적으로 오픈한다. 멜트를 소규모 모임이나 송년회 등 연말 파티 장소로 활용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구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엄현아 HLB에프앤비 총괄 이사는 “멜트는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는 확 트인 시야와 이국적인 분위기로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함을 선사하는 공간”이라며 “고객들이 이 곳에서 하루동안 쌓인 긴장과 걱정을 녹이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