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해외선물 지수 통화 수수료 할인’ 이벤트···계약 당 0.70~1.95달러 적용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0 10:56:53
  • -
  • +
  • 인쇄
해외선물계좌 신규개설 고객 대상
CME 상장된 지수, 통화 해외선물 22종…8월 말까지 할인

 

대신증권(대표 오익근)이 해외선물 거래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10일 해외선물계좌 신규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CME에 상장된 지수 및 통화 관련 해외선물의 거래수수료를 할인해주는 ‘해외선물 지수 통화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16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해외선물 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외선물 지수 통화 수수료 할인’ 이벤트는 대신증권에서 해외선물계좌를 처음 개설하거나 2021년에 해외선물 거래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 대신증권은 10일, 해외선물계좌 신규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CME에 상장된 지수 및 통화 관련 해외선물의 거래수수료를 할인해주는 ‘해외선물 지수 통화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16주간 진행한다. [사진=대신증권 제공]

대상상품은 시카고 선물거래소(CME)에 상장된 주요 지수 및 통화 선물 22종이다. 마이크로 통화선물 4종과 마이크로 지수선물 5종은 계약 당 0.70달러, 미니 통화선물 2종은 계약 당 1.50달러, 미니 지수선물 5종과 일반 통화선물 6종은 계약 당 1.95달러의 수수료를 적용받는다.
 

수수료 할인은 8월 31일까지 적용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MTS, HTS 및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고객감동센터 또는 해외선물 거래데스크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훈 대신증권 Global파생상품본부장은 “해외선물도 투자자산에 편입해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운용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업계 최저 수준의 거래수수료로 해외선물에 투자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