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TV, 구독자 30만 돌파 기념 26일 나눔 행사 라방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5 10:59:47
  • -
  • +
  • 인쇄

GS건설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자이TV’가 업계 최초로 구독자수 30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고객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GS건설은 자이TV의 구독자가 최근 30만 명을 넘어 고객들께 감사를 표시하기 위해 견본주택에 전시됐던 유명 제품을 새것과 다름없이 리폼해 싼값에 고객들께 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GS건설 제공


이번 행사는 전시 이후 버려지거나 중고로 넘기던 상품들을 재활용해 다시 고객들에게 상징적인 금액만 받고 나눔하는 방식이다. 자원재활용을 통한 작은 나눔을 고객과 함께 하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번 나눔 행사를 위해 루이스폴센 조명, 프리츠한센 식탁, 아르테미데 조명, LG트롬, LG스타일러, 다이슨청소기 등 최고의 상품 20여 개로 구성했다. 구매 가격은 구독자 30만 돌파을 기념하고 나눔의 의미를 살리기 위해 ‘3000원’으로 정했다.

이벤트는 오는 26일 밤8시 유튜브 채널 '자이TV'에서 GS홈쇼핑 쇼호스트 유지은, 김세중 씨의 진행으로 약 1시간 동안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은 자이앱을 통해 제품당 3000원에 인터넷 추첨 방식으로 구매 가능하다. 당첨자는 약 2주 후 자이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 방식은 간편하다. 자이TV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소개되는 상품 영상을 유튜브로 시청한 뒤, 자이앱에 마련된 상품 신청 사이트에서 상품을 선택한 후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계정당 1회 응모(중복 응모 불가)만 가능하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TV가 고객들의 관심 덕분에 건설업계 최고의 SNS 채널이 된 만큼 고객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자원재활용을 통한 나눔으로 ESG 가치를 고객들과 공유하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디톡스, 레이저피부모발학회서 ‘뉴라미스·톡신’ 총출동…글로벌 에스테틱 공략 가속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메디톡스가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피부과 학술대회에서 히알루론산 필러와 보툴리눔 톡신 등 주력 제품을 앞세워 글로벌 에스테틱 시장 공략에 속도를 냈다.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지난 14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린 ‘2025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제51차 국제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해 주요 제품 전시와

2

배민, 경기·강원 지역 소상공인 협약보증대출 지원 확대
[메가경제=정호기자]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소상공인 협약 보증 대출 지원 지역을 경기와 강원까지 확대한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경기와 강원 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협약 보증 대출 지원 사업을 신규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강원 지역은 내년 1월 30억 원 규모 지원에 나설 예정이고, 앞서 지난 달 말 경기 지역에 150억 원 규모로 지원을 확대했

3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현대백화점은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GU)’에 ‘더현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