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메타버스에 '복합 에너지 스테이션' 구축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03 11:00:55
  • -
  • +
  • 인쇄

현대오일뱅크는 국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복합 에너지 스테이션'을 구축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오일뱅크가 메타버스에 공개한 복합 에너지 스테이션은 휘발유, 경유, 액화석유가스(LPG)뿐만 아니라 수소와 전기까지 모든 수송용 연료가 한곳에서 판매되는 공간이다. 

 

▲ 현대오일뱅크 제공


이외에도 야외 테라스, 상가, 프리미엄 세차장 등 편의시설이 포함된 복합문화시설로 조성됐다.

현대오일뱅크는 복합 에너지 스테이션을 통해 수소차·전기차 충전 사업,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 태양광발전 설비 설치, 공간 임대 등 다양한 플랫폼 사업에 대한 간접 경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달 15일까지 주유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상 복합 에너지 스테이션 곳곳에 숨어있는 ‘시크릿 코드’를 찾아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코드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주유 쿠폰 1만 원권 또는 5000원권을 증정한다.

현대오일뱅크는 향후에도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MZ세대 맞춤 마케팅, 주유쿠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스코퓨처엠, ESS 시장 대응 위해 LFP 양극재 공장 건설 추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급증하는 ESS(에너지 저장장치)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LFP(리튬·인산·철) 양극재 공장을 건설한다고 16일 밝혔다. 양극재는 최종 제품인 배터리의 용량·출력·수명·안전성의 역할을 하는 핵심 소재다. 포스코퓨처엠은 지난 15일 이사회를 열고 포항 영일만4일반산업단지에 LFP 양극재 전용 공장을 짓는 안건을 승인했

2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3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