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항공과 숙박을 연계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이달 2일 오전 10시부터 28일까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사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웹)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항공권과 객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 ▲ [사진=티웨이항공] |
먼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소노호텔앤리조트 국내 사업장 객실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대상 사업장은 소노캄 제주, 소노문 해운대, 소노캄 고양, 소노캄 거제, 소노캄·소노벨 델피노 등 5곳이다. 해당 쿠폰은 스위트 및 패밀리 객실 타입에 적용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다만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이와 함께 2인이 사용할 수 있는 소노캄 제주 조식 30%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티웨이항공 국내선 1만2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대상 노선은 김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대구~제주, 김포~부산 등 5개 노선이며, 3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다. 탑승 가능 기간은 설 연휴를 제외한 내년 4월 30일까지다.
프로모션의 세부 이용 조건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항공과 숙박을 함께 준비하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고객의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