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x알바몬, 1억 상금 증정 앵콜 이벤트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1 11:10:5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R테크 기업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1억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앵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지난 10월, 변우석과 함께 하는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론칭을 기념해 '지원아 1위로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1차 이벤트 당시 10만여명의 지원자들이 참여해 현금과 네이버페이 등 총 1억원의 현금 및 경품을 지급받았다. 잡코리아는 1차 프로모션 당시 회원들이 보여준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잡코리아는 총 2억원이라는 역대급 상금을 대한민국의 모든 지원자와 사장님들께 증정하게 된다.
 

▲ 잡코리아x알바몬, 1억 지원금 챌린지 실시

1억 지원금 챌린지는 기업회원과 구직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음달 15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응모권을 지급받아 랜덤 지원금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1억 지원금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때마다 1개의 응모권이 자동 지급된다. 추가로 경품 응모권을 획득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간단한 미션을 완수하면 된다.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시청과 △원하는 공고 스크랩을 하면 각 1개의 응모권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한 회원과 △이력서를 신규로 작성하거나 기존 정보를 새로 업데이트한 회원에게는 각 응모권 2개를, △원픽 공고 추천받기를 설정하거나 △알바몬 제트 크루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각 응모권 3개를 지급한다.

또, 1억 지원금 챌린지를 가족 및 친구에게 공유하고 공유를 받은 친구가 이벤트에 접속한 경우 추천자와 친구 모두에게 응모권 3개를 지급하며, 에어팟 프로에도 자동 응모된다.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응모권 개수만큼 경품 뽑기에 응모할 수 있고, 경품 당첨결과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마련한 경품은 총 1억원치의 △현금 100만원 △ 네이버페이 1만원 △네이버페이 5천원 △네이버페이 1천원 등이다. 현금 100만원 당첨의 행운은 10명에게 돌아갈 예정이며 네이버페이 당첨자에게는 이벤트에 응모한 번호로 경품을 즉시 문자발송한다.

잡코리아는 1억 지원금 챌린지가 통합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만큼 잡코리아와 알바몬 플랫폼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양 플랫폼에서 교차 응모 시 특별 경품인 △미우미우 가방(1명) △허먼밀러 의자(1명) △파크하야트 스탠다드 1박(2명) △아이폰 16(2명) △잡코&모니 키링 세트(50명)를 추첨 증정한다.

김태현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이용해 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총 2억원이라는 역대급 상급을 지급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께 풍성한 혜택과 재미를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디프랜드, 대명스테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대명스테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바디프랜드가 토털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고 있는 대명스테이션과 함께, 전방위적인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성사됐다. 이를 위해 지난 3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양사 대표이사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

2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 전속 모델로 방송인 나지완 발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Dr.check)가 방송인 나지완을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나지완은 전 기아 타이거즈 선수로 활약하며 탄탄한 이미지와 신뢰감을 쌓은 데 이어, 최근 '최강야구'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체크는 이러한 나

3

SFG 푸드리빌리지 세종, ‘바다를 먹은 고등어’ 12일 그랜드오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세종시 다솜로에 위치한 프리미엄 복합 외식 공간 ‘SFG 푸드빌리지 세종’에 새로운 미식 명소가 탄생했다. 500℃ 화덕에서 구워내는 생선구이 건강 한상 전문 '바다를 먹은 고등어'가 오는 12일 그랜드 오픈한다. ‘SFG 푸드빌리지 세종’은 ‘바다를 먹은 고등어’에 앞서 ‘송도갈비’, ‘청담본갈비’, ‘긴자’, ‘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