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미국 캔디 브랜드 ‘너즈(NERDS)’ 유통 계약 체결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4 11:13: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이 미국 캔디 시장 1위 브랜드 ‘너즈(NERDS)’의 국내 독점 유통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너즈(NERDS)’의 제조사인 페라라 캔디 컴퍼니(Ferrara Candy Company)는 11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미국 시카고 기반 글로벌 제과기업으로, 설탕과자(sugar confections) 분야에서 미국 내 시장 점유율 리더의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너즈(NERDS)’는 1982년 출시했다. 현재 연간 약 9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 중이다.

 

▲ 페라라 캔디 컴퍼니(Ferrara Candy Company)의 Guillaume Simon 해외사업총괄(Chief International Officer)과 매일유업 곽정우 대표이사(오른쪽)가 체결식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이번 계약을 통해 2026년 3월부터 ‘너즈 구미 클러스터(NERDS Gummy Clusters)’ 제품을 시작으로, 편의점과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 유통 판매 채널을 통해 국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국내 젤리 시장은 몇 년간 급성장하며 과거 껌 제품 시장의 4배 이상 규모로 확대되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글로벌 파트너십 경험과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너즈(NERDS) 브랜드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킬 것”이라며 “이번 젤리 시장 진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구글플레이 코드퀘스트 프로모션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에서 구글플레이 코드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11월 26일까지 세븐나이츠 리버스 인게임 상품 구매 시 8% 특별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구매 전 구글플레이 포인트 적립 탭에서 ‘부스트’를 시작해야하며, 7일간 결제 내역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

풀무원, ‘스테이풀무원’으로 한국PR대상 이미지 PR 부문 최우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은 제33회 한국PR대상에서 ‘스테이풀무원’이 이미지 PR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한국PR대상은 한 해 동안의 PR 활동과 우수 실무자를 발굴 및 시상하는 자리로, 올해 33회를 맞아 지난 21일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개최됐다. 이번 한국PR대상에서 이미지 PR 최우수 수상작으로

3

코스콤, AX Tech Summit 2025 성공적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이 전사 AI 전환(AX)을 본격화하며 내부 기술 역량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코스콤은 AX 추진 전략을 공유하고 임직원 간 기술·지식 교류를 강화하기 위한 사내 행사인 ‘AX Tech Summit 2025’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AX·R&D본부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AI 내재화 전략, 내년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