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배달의민족 ‘푸드페스타’를 통하여 멕시카나치킨의 모든 제품 주문 시 선착순으로 최대 6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일까지 진행되며, 멕시카나치킨의 모든 메뉴 구매 시 선착순으로 7500명에 한정하여 65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선착순 혜택 종료 후에는 해당 기간 동안 모든 고객에게 전메뉴 4000원 할인 혜택이 상시 적용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숨길 수 없는 와삭함’을 컨셉트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과 함께 인기의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멕시카나치킨의 메가히트 제품 ▲와삭칸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기존 ‘와삭칸’을 선호하는 고객은 물론 폭 넓은 소비자들의 프로모션 참여와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하고 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여 ‘푸드페스타’ 배너를 통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한 후 멕시카나치킨 브랜드를 선택하여 쿠폰을 다운받아 제품 주문 시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할인 금액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쿠폰 다운로드 선착순이 아닌 ‘제품 구매 선착순’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멕시카나 마케팅기획팀 정성훈 팀장은 “오랜 기간 멕시카나치킨에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주고 계시는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기존과는 한층 차별화된 혜택으로 더 크게 보답하고자 배달의민족을 통하여 이번 ‘푸드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에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구매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획기적인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고객의 만족의 가치를 실현하는 멕시카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