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포케 창업 브랜드 '더타코부스' 종각역점 신규 오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1 11:29:1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멕시칸 요리 브랜드 '더타코부스'가 지난달 28일 샐러드 포케 요리에 중점을 둔 전략으로 최근 종각역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더타코부스는 SBS '생활의 달인'과 '생방송 투데이', 유튜브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은 바 있다.

종각역점에서는 타코플래터, 올미트파히타를 비롯해 비리아타코, 퀘사디아, 부리또 등 멕시코 요리와 샐러드, 포케 등 다양한 패스트 캐주얼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더타코부스 김희윤 CEO는 "종각역점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뉴욕 스타일의 멕시칸 패스트 캐주얼 요리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맛있고 건강한 뉴욕 멕시코 스타일 요리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타코부스는 뉴욕 스타일 비리아 타코를 시작으로 멕시코 요리를 한국 소비자에게 소개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현재는 샐러드 포케 창업자들과 고객들을 위해 프랜차이즈 사업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가맹 사업 개시 이후 5개월 만에 20호점을 달성하였다.

샐러드 창업 더타코부스는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직영점 및 가맹점 확대를 목표로 30호점 한정 창업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