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전북 ‘군산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 8일 분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06 11:27:51
  • -
  • +
  • 인쇄
20일 특별공급 시작

우미건설이 전북 군산신역세권 D-2블록에 들어서는 ‘군산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 견본주택을 오는 8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청약 일정은 오는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청약, 22일 2순위 청약 순이다.
 

▲ 군산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 조감도 [우미건설 제공]

 

우미건설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견본주택 관람을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우미린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평면과 인테리어 등도 가상현실(VR)로 관람할 수 있다.

군산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은 지상 최고 25층 8개 동 전용면적 84~101㎡ 660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84㎡ 404가구 ▲95㎡ 34가구 ▲101㎡ 222가구다.

우미린 센텀오션은 서해와 접해 있고 금강시민공원‧금강체육공원과 강변 산책로 등 인근에 녹지가 위치한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일부 가구는 테라스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근린생활시설을 제외한 나머지 주차장은 모두 지하에 배치했다. 지상 공간에는 녹지‧조경시설 등과 우미린의 커뮤니티시설 ‘카페 린’이 조성됐다. 공공시설로는 실내체육관,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등이 마련됐다.

또한 최상층 게스트하우스와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의 시설도 들어설 계획이다.

단지에서 가까운 강변로를 통하면 군산 원도심으로 이동할 수 있고 인근에 서해안고속도로 군산 나들목(IC)과 금강로 등 광역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창선 중흥그룹 회장 별세...향년 84세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중흥그룹 창업주인 정창선 회장이 2일 오후 11시40분쯤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84세. 1942년 광주에서 태어난 고인은 광주·전남 지역을 기반으로 중흥그룹을 창업해 지역 건설사를 국내 대형 건설그룹으로 성장시킨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평생을 건설업에 몸담으며 주택건설을 중심으로 토목, 레저, 미디어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2

SKT, 신임 CTO에 정석근 AI CIC장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정석근 인공지능(AI) 사내독립기업(CIC)장을 신임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임명했다. 정 CIC장은 네이버 클로바 CIC 대표 출신으로 SK텔레콤 합류 후 AI 관련 기술 개발과 글로벌 투자, 핵심 인프라 구축 등을 이끌었다. 또한, SK텔레콤이 컨소시엄을 이뤄 참여하고 있는 정부의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개발

3

KT, 양자암호키 분배 장비 개발 성공…"'양자 보안' 속도 2배 끌어올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초당 30만개(300kbps) 암호키를 생성할 수 있는 양자 암호키 분배 장비를 자체 개발했다고 3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양자 암호키 분배 장비는 양자 역학적 특성으로 암호키 복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물리적 회선의 도청 시도를 원천적으로 방어할 수 있다. KT는 지난 2024년 초당 15만개(150kbps) 속도의 양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