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해외주식 이벤트 4종 오픈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1 11:30:14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해외주식 투자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미국주식 시세알림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동시에 올 11월 30일까지 해외주식 관련 이벤트 4개도 진행한다.

 

신규 서비스는 해외주식 매매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준비했다. 업계 최초로 정규장 외 알림받기 옵션을 제공하며 프리장, 애프터장 등 다양한 거래 시간대에 시세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야간에 알림을 받고 싶지 않은 고객을 위해 '에티켓 모드' 기능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투자자가 보유한 미국주식 급등락 알림 서비스, 환율 알림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 이번 미국주식 시세알림 서비스 오픈을 계기로 기존에 제공하던 기능도 개편했다.

 

▲[자료=신한투자증권]

 

해외주식을 거래하면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시작해요 옮겨봐요 드릴게요 고마워요 등 4개로 구성됐다. 신규 투자자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에게도 미국 인기 주식과 현금 리워드를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시작해요' 이벤트는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인기 미국주식과 당첨 금액을 100% 지급한다. 여기에 웰컴 키트로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최대 1년 혜택과 미국달러 환전 95% 우대율을 제공한다.

 

'옮겨봐요'는 다른 증권사의 해외주식을 신한투자증권으로 옮길 경우 이벤트 조건에 따라 최대 700만원의 현금 리워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드릴게요'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12주동안 주간 100만원 이상 거래한 투자자에게 매 주 미국주식 1주를 20명 추첨해 제공하며 7주 이상 참여한 고객은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100명 추첨), 누적 20억 원 이상 거래 고객은 100만 원 상당의 미국주식 선물세트(10명 추첨)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고마워요' 이벤트는 올 6~8월 한 달이라도 월간 10억 원 이상 거래한 고객이 9~11월 중 한 달이라도 100억 원 이상 거래 시 100만 원, 500억 원 이상 거래 시 200만 원 리워드를 100% 제공한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는 상황에서 고객 맞춤형 알림 기능을 제공해 거래 편의성을 높였다"며 "함께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거래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판도 뒤흔든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