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설 맞이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3 11:34:4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설프라이즈’ 기획전을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연휴 이후 신학기·입사 시즌으로 이어지는 중고차 성수기를 앞두고 고객의 합리적인 구매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가격 할인, 무료 배송, 품질보증 무상 제공 등 구매 부담을 낮추는 혜택이 포함됐다.

 

▲ <사진=케이카>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위클리 특가’ 기획전에서는 최대 40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등록 차량 대상 ‘홈서비스 타임딜’ 이용 시 전국 무료 배송도 지원한다.

 

품질보증 연장 서비스 ‘케이카 워런티(KW)’를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KW6 무료기획전’ 차량 구매자는 180일 동안 최대 1,000만 원 보증수리 혜택을, ‘KW3 무료기획전’ 차량 구매자는 90일 동안 최대 500만 원 보증수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월 28일까지 ‘내차팔기 홈서비스’로 차량 매각을 완료하거나 케이카 렌트 온라인 상담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케이카 공식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2월을 맞아 고객에게 색다른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첫차 구매나 차량 교체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케이카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체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