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9년 연속 1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4-19 11:49: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지표이다.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 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결과를 발표하며 올해 26년째를 맞을 정도로 공신력 있는 지표로 평가된다.

▲ 바디프랜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9년 연속 1위

바디프랜드는 이번 조사에서 K-BPI 총점 655.7점을 획득하며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2위 브랜드와도 전년 대비 격차를 81.6%로 증가시켜 독보적인 브랜드력을 보여준 게 특이점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 헬스케어 부문이 신설된 2016년부터 올해까지 9년째 부동의 1위를 지키며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1위 선정 이유는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사명에 걸맞게 지속적으로 기술력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춰나간 것이 주된 요인으로 꼽혔다. 실제로, 바디프랜드는 불경기에도 R&D역량을 기반으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전면으로 내세운 팔콘, 퀀텀 등을 출시하면서 소비자에게 ‘헬스케어로봇’이라는 새로운 헬스케어 시장 장르를 알려나가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역시 다양한 라인업의 신제품을 출시해 헬스케어로봇 브랜딩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지난 2월에는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가 결합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EDEN)’을 출시하여 침상형 온열기와 안마의자의 장점을 한 대로 구현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란 평가를 받았다. 그간 닿지 못했던 코어근육을 자극하고, 새로운 마사지감을 구현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한결 같은 소비자들의 사랑 덕분에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9년 연속 1위라는 영광을 거머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로 소비자들에게 고객만족을 선사하는 헬스케어로봇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