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감성 데일리백 브랜드 ‘데이비드 존스’, 한국 공식 론칭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0 13:18:4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랑스 감성의 데일리백 브랜드 ‘데이비드 존스(DAVID JONES)’가 한국 시장에 공식 론칭하며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데이비드 존스는 프랑스 감성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가방 브랜드로, 현재 유럽과 아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 46개국에서 유통되고 있다. 실용성과 디자인의 균형을 강조한 제품 전략으로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층을 확보해 왔다.

이번 한국 론칭을 통해 데이비드 존스는 국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환경을 고려한 제품을 선별해 선보일 계획이다. 일상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백을 중심으로, 디자인 완성도와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하는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과하지 않은 디자인과 안정적인 수납 구조를 브랜드의 강점으로 내세우며, 직장인 여성과 20대부터 40대까지의 여성 소비자층을 고려한 사이즈 및 컬러 구성을 통해 활용도를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 시장은 유행을 좇기보다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백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고 판단했다”며 “온라인 공식몰을 중심으로 단계적인 온·오프라인 유통 확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2025 K브랜드대상 ‘염색가인’, 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3분 새치염색 혁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화장품 부문에서 염색가인이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고, K-브랜드지

2

우리銀, ‘외국환매입(예치)증명서’ 비대면 발급 서비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개인고객이 개인인터넷뱅킹을 통해 ‘외국환매입(예치)증명서’를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발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외국환매입(예치)증명서’는 해외에서 입금된 외화(달러)를 국내 은행을 통해 환전·입금했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서류로, 해외 플랫폼으로부터 광고수익을 받는 유튜버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부가세

3

롯데홈쇼핑, 모바일 ‘금은방’ 방송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이 경기 불확실성 확대에 따른 안전자산 수요 증가에 맞춰 금·은 실물자산을 판매하는 모바일 생방송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금은방’ 콘셉트의 게릴라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금·은 실물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0월 모바일 생방송 ‘엘라이브(L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