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브랜드연구소, K브랜드대상 법률서비스 부문 ‘법무법인 해법’ 선정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3:51:4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법률서비스 부문에서 법무법인 해법이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 제공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고, K-브랜드지수 7개 인덱스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빅데이터 수치 산출 후 독립된 자문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확정된다.

특히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자문위원단의 심사 과정 중 국내 10대 언론사 기자들의 투표 점수를 미디어 인덱스 수치에 반영해 사회적 공신력을 높였다.

법률서비스 부문의 국가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법무법인 해법은 글자 그대로 ‘여러분들이 힘들어하시는 송사 등 법률문제를 깔끔하게 잘 해결해 주겠다’라는 것을 의미 한다. 이로 인해서 여러분들이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듬직한 동반자가 되겠다는 뜻을 담고 있는 기업이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 제공

이병석 법무법인 해법 대표변호사는 “법무법인 해법이 2024년 대한민국 K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것은 저희를 믿어주신 고객들과 함께 이룬 뜻깊은 성과입니다. 이 상은 우리의 노력과 열정을 인정받은 동시에 더 큰 도전을 향한 출발점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단순한 서비스를 넘어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주는 법무법인으로 성장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법무법인 해법은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를 비롯해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경쟁력 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케어, AI 기반 건강검진 해석 서비스 ‘AI검진리포트’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기업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1위 GC케어(대표 김진태)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건강검진 결과를 직관적으로 해석하는 서비스 ‘AI검진리포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는 기존 건강검진 결과지가 전문 용어와 숫자로 가득해 일반인이 이해하기 어려운 문제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GC케어 측은 “검진 결과를 생활습관 개선

2

로얄살루트, '더 하우스 오브 원더 바이 로얄살루트'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최근 진행한 '더 하우스 오브 원더 바이 로얄살루트(The House of Wonder by Royal Salute)’와 국내 최대 아트페어' 키아프 서울 2025(K

3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창립 70주년 기념 한정판 프리미엄 멤버십 ‘1955 클럽’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앰배서더 호텔 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한정판 프리미엄 멤버십 ‘1955 클럽’을 선보인다. 15일 호텔 측에 따르면, ‘1955 클럽’은 그룹 창립 연도를 기념한 이름으로, 단 70명에게만 한정 판매된다. 멤버십 가입 시 다양한 독점 혜택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회원에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