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교육콘텐츠 부문, '베스트텍' 올해 수상 기업 선정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0 13:22:3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교육콘텐츠 부문에서 베스트텍이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 제공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고, K-브랜드지수 7개 인덱스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빅데이터 수치 산출 후 독립된 자문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확정된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브랜드소비자평가 대상’과 함께 국내 3대 브랜드 대상으로 손꼽힌다고 강조했다. 

특히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자문위원단의 심사 과정 중 국내 10대 언론사 기자들의 투표 점수를 미디어 인덱스 수치에 반영해 사회적 공신력을 높였다.

교육콘텐츠 부문의 국가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베스트텍은 XR과 AI 기술을 융합한 에듀테크 솔루션을 제공하며, 글로벌 교육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EduSpace와 AI-MIT 같은 플랫폼을 통해 몰입형 학습 콘텐츠와 다중지능검사를 개발하고, VR/AR 디바이스와 스마트 리테일 비즈니스도 제공한다. 글로벌 파트너십과 현지화 전략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하며, 개인화된 학습 경험과 혁신적인 교육 환경 구축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 제공

서우승 베스트텍 대표는 “이 상은 베스트텍이 글로벌 시장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소중한 발판이 될 것이다. AI와 XR 기술을 융합해 교육, 산업 국방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베스트텍은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를 비롯해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경쟁력 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