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달달 하나 신용카드' 3종 출시...직장인 특화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2 13:12:36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카드는 하나은행의 ‘달달 하나 통장’과 협업 상품으로 ‘달달 하나 신용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 하나카드]

 

지난해 출시 후 50만 돌파를 앞둔 달달 하나 통장은 하나은행의 대표 급여통장 상품이다. 전월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대 연3% 금리(200만원 한도)를 받을 수 있고, 각종 이체와 출금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적용된다.

 

달달 하나 신용카드 3종은 지난해 8월에 출시 후 5개월 만에 5만매 판매량을 달성한 ‘달달 하나 체크카드’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카드 상품이다. 직장인이 선호하는 영역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며,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겸용(VISA) 2만5000원이다.

 

달달 하나 3종은 모두 즐거움·설레임·편안함·반가움 이라는 4가지 혜택으로 구성된다.

 

우선 ‘달달 하나 All’은 바쁜 직장인들이 큰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국내 전 가맹점 1.0% 무제한 하나머니 적립(‘모든 즐거움’ 서비스)을 전월 실적에 따라 제공한다.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관리비, 4대보험 중 1건이라도 지난달 자동납부 매출이 발생 하면 적립한도 내에서 1.3% 특별적립 대상이 된다. 예를 들어, 지난달에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결제를 하면 이번 달에 국내 전 가맹점 결제 시 적립률은 1.3%가 적용된다.

 

아울러 해외, 철도·시외고속버스·카쉐어링을 10% 적립해주는 ‘설레임’ 서비스와 병원·약국, 택시·대중교통을 10% 적립해주는 ‘편안함’ 서비스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통합 1만 하나머니 한도로 제공한다. 대형마트에서 2만5000원 이상 결제 시 2만5000원 청구할인을 카드 발급 후 최초 1회에 한해 실적 조건 없이 제공하는 ‘반가움’ 서비스도 있다.

 

‘달달 하나 Sweet’은 직장인을 위한 식음 상품이다. ▲음식점 주간(06시~17시) 5~10% ▲딜리버리 5%~10% ▲ 커피 업종 10%~20% ▲베이커리 10%~20% 적립을 월 적립한도 내에서 제공한다.

 

‘달달 하나 Fun’은 여가 활동 혜택을 강화했다. ▲영상 스트리밍 20%~50% ▲온라인쇼핑 5%~10% ▲디지털멤버십 10%~20% ▲영화ž공연ž문화 10%~20% 적립을 한도 내에서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