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2026년 첫 컬렉션 ‘Urban Rhythm’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8 13:14:0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2026년 첫 컬렉션 ‘Urban Rhythm(어반 리듬)’을 28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후아유 온·오프라인 전 매장을 통해 동시 출시된다.

 

‘Urban Rhythm’은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 환경 속에서도 자신만의 템포를 유지하는 태도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소음과 속도가 공존하는 일상에서 균형을 추구하는 요즘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 [사진=이랜드월드]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은 보온성과 실용성을 강화한 ‘경량 패딩(Light Hooded Jacket)’과 ‘USA 리버서블 웜업 자켓’이다. 출퇴근길 이동이나 가벼운 외출, 일상적인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도록 설계됐다. 특히 가벼운 착용감과 레이어드에 용이한 구조를 적용해 활동성을 강화했다.

 

후아유는 컬렉션 출시와 함께 1월 캠페인도 전개한다. 최근 패션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그래놀라걸 코어(Granola Girl Core)’를 키워드로 자연스러움과 편안함,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도시적인 감성을 결합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컬러 구성 역시 자연과 도시의 경계를 잇는 무드를 반영했다. 경량 패딩은 차분한 올리브 톤과 라이트 블루 등 절제된 색감을 중심으로 구성돼 컬렉션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후아유 관계자는 “Urban Rhythm은 빠른 도시의 흐름 속에서도 자신만의 리듬을 지키는 소비자를 위한 컬렉션”이라며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우터를 통해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옷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AI 여행 상담 ‘하이’,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이용 100만 건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자사의 AI 여행 상담 서비스 ‘하이(H-AI)’가 론칭 10개월 만에 누적 이용 건수 100만 건을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하이(H-AI)’는 항공권, 숙소, 패키지 상품 등 여행 관련 정보를 대화형으로 탐색할 수 있는 하나투어의 멀티 AI 에이전트 서비스다. 일정 생성부터 맞춤 상품 추천·비교, 항공 페널티 및 위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작업장 제재 방안 발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아이온2’가 작업장 대응을 강화하고,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온2 개발진은 27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정 해외 VPN 차단 게임 내 신고 시스템 고도화 하드웨어 차단방식 도입 등 작업장 대응 방안을 발표했다. 무분별한 채집 매크로 확산 방지를 위해 채

3

KB국민카드, 김우빈 출연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카드는 28일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예고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이번 티저 영상은 KB국민카드가 준비 중인 새로운 광고 캠페인의 분위기와 메시지를 간략하게 담은 콘텐츠로, 영상 공개 직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이번 영상을 통해 새로운 모델 발탁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