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황진단, 오덴세 컬래버로 품격 높인 '세라믹 에디션'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8 13:17:5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환(丸) 브랜드 ‘황진단’이 세라믹 전문 브랜드 ‘오덴세(Odense)’와 협업한 ‘황진단 세라믹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상위 2% 홍삼인 지삼(地蔘)을 황실 전통 비법으로 빚어낸 ‘황진단’ 14환과, 모던한 감성의 세라믹 소재로 제작한 ‘오덴세 센터피스’를 함께 구성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 <사진=KGC인삼공사>

 

‘센터피스’는 식탁 중앙에 배치해 테이블 분위기를 완성하는 플레이트로, 파스타·스테이크·스튜 등 메인 요리를 담는 데 활용도가 높다. 이번 에디션에 포함된 센터피스는 정관장 단독 구성으로, 황진단의 상징인 ‘자연의 동세’를 모티브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황진단 세라믹 에디션’은 황진단과 센터피스를 개별 구매할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으며, 전통의 깊이와 현대적 디자인을 결합해 품격과 실속을 모두 갖춘 설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제품은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진단’은 ‘황제에게 바치는 진귀한 환’이라는 의미를 담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정관장 홍삼과 귀한 전통 원료의 조화를 통해 근본적인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홍삼 중에서도 상위 2% 수준(2020~2022년 자사 홍삼 평균 생출률 기준)의 지삼을 사용했으며, 녹용·참당귀·산수유 등 부원료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상위 0.5% 수준의 최고급 홍삼 ‘천삼(天蔘)’을 담은 ‘황진단 천(天)’, 국내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금박을 적용한 ‘황진단 천(天) 노블라인’ 등 최고급 라인업을 갖추며 프리미엄 명절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정관장의 전통을 오덴세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협업 제품”이라며 “설 명절을 맞아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AI 여행 상담 ‘하이’,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이용 100만 건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자사의 AI 여행 상담 서비스 ‘하이(H-AI)’가 론칭 10개월 만에 누적 이용 건수 100만 건을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하이(H-AI)’는 항공권, 숙소, 패키지 상품 등 여행 관련 정보를 대화형으로 탐색할 수 있는 하나투어의 멀티 AI 에이전트 서비스다. 일정 생성부터 맞춤 상품 추천·비교, 항공 페널티 및 위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작업장 제재 방안 발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아이온2’가 작업장 대응을 강화하고,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온2 개발진은 27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정 해외 VPN 차단 게임 내 신고 시스템 고도화 하드웨어 차단방식 도입 등 작업장 대응 방안을 발표했다. 무분별한 채집 매크로 확산 방지를 위해 채

3

KB국민카드, 김우빈 출연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카드는 28일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예고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이번 티저 영상은 KB국민카드가 준비 중인 새로운 광고 캠페인의 분위기와 메시지를 간략하게 담은 콘텐츠로, 영상 공개 직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이번 영상을 통해 새로운 모델 발탁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