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구 초고층 프리미엄 아파트 '힐스 더 퍼스트' 공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5 13:20:2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 동래구 온천장에 초고층 프리미엄 아파트 '힐스 더 퍼스트'가 공급된다. 

 

 
힐스 더 퍼스트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일원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다. 지역주택조합은 일정 지역에 거주하는 무주택자들이 모여 주택 마련을 위한 조합을 구성하고, 조합이 사업 주체가 되어 주택을 건설하는 제도다.
 
힐스 더 퍼스트는 지하 7층~지상 49층으로 아파트 630세대와 오피스텔 135실 등 모두 76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는 중소형 평형대인 84A, 84B, 84C, 97 등 총 4개 타입, 오피스텔은 29㎥와 59㎥ 2개 타입으로 선보인다.
 
사업지는 부산의 중심에 위치하는 만큼 우수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사업지에서 중앙대로 및 구서 IC, 금정산성 터널, 만덕터널 등을 통해 시내외 진입이 용이하며, 온청장역 역세권인 데다 총 20여 개 버스 노선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 접근성도 높다.
 
부산 전통의 우수 학군 지역이기 때문에 자녀가 있는 가정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동래구는 사교육의 메카로 불리고 있는 곳이어서 학업 성취도가 높고, 사업지 1.5km 이내에 초, 중, 고등학교가 있어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사업지 인근에 상권 등이 자리하고 있어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여기에 금정산 조망권, 온천지구 스파권 등 우수한 프리미엄까지 지닌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 더 퍼스트는 49층으로 조성되어 부산 전통의 중심인 온천장에서 초고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재 발코니 확장 무상 및 2000만원 상당의 옵션 무상 제공,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힐스 더 퍼스트는 국민이 믿고 상담할 수 있는 안심분양상담사를 배치하고 있다. 분양상담사를 위하여 전국 최초 상담사 보험 적용이 되어 있으며, 상담사 전원은 대한건설협회 분양상담사 교육을 이수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로켓그로스, 소상공인 매출 '껑충'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의 로켓그로스가 소상공인·1인 판매자에게 없어서는 안 될 ‘성장 파트너’로 자리 잡았다. 포장·배송·반품·고객응대 등 운영 전반을 쿠팡이 전담 지원해 판매자는 제품 개발과 품질 관리 등 본업에만 집중할 수 있다. 이 구조가 매출 성장으로 연결된 사례가 속속 등장하며 로켓그로스가 소상공인 성장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3일 쿠

2

CJ대한통운, 리얼월드와 협업…물류 AI 로봇 기술 개발 나서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리얼월드와 손잡고 휴머노이드 로봇을 사람처럼 움직이게 만드는 ‘두뇌’ 기술 개발에 나선다. 로봇 하드웨어 기업들과의 협업에 이어 AI 솔루션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AI 휴머노이드 기반 물류 혁신을 본격화하기 위한 ‘물류 AI 얼라이언스(AI Alliance)’를 한층 고도화한다는 계획이다. 23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3

제네시스, 美 유력 매체 '2026년 최고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네시스가 미국 유력 매체 ‘US 뉴스 앤드 월드 리포트(U.S. News & World Report)’로부터 ‘2026년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로 선정됐다. 23일 제네시스에 따르면 US 뉴스 앤드 월드 리포트는 20일(현지시간) ‘2026년 베스트 차량 브랜드 어워즈(2026 Best Vehicle Brand Awa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