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설 맞이 'Holiday Driving 시승 이벤트' 시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1-10 13:28:18
  • -
  • +
  • 인쇄
더 뉴 토레스 등 매력을 직접 체험해 볼 8박 9일 기회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길어진 설 연휴를 맞아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KEC) 및 강남 팝업 시승센터를 연계한 ‘Holiday Driving 시승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시승단이 체험하게 될 차량은 KGM에서 인기가 높은 더 뉴 토레스, 토레스 EVX, 액티언 등 3개의 모델로 설 연휴기간 동안 주행성능을 비롯해 전반적인 상품성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KGM 관계자는 설명했다. 


더욱이 이번 설 연휴 기간이 오는 27일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시승 기간을 대폭 확대해 운영한다. 시승 체험 기간은 오는 1월 25일(토)부터 2월 2일(일)까지 총 9일간이며, 모집 결과 발표는 오는 20일(월)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 예정이다.

시승 당첨자에게 △홀리데이 드라이빙 킷트(KGM 담요, 쿠키) △화천산천어축제 입장권(1인 2매) △차량 구매 시 KGM 20만 포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시승 이벤트 응모 고객 전원에게 연휴기간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대리운전 10% 할인쿠폰을 증정(10매)한다.

한편, KGM은 시승 차량을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하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설 연휴가 될 것 이라고 조언한다.

4050의 다자녀를 둔 아빠(엄마)는 더 뉴 토레스를 추천한다. 더 뉴 토레스는 중형 SUV를 뛰어 넘는 거주 공간과 703ℓ(VDA213 기준/T5트림 839ℓ)의 대용량 적재 공간을 갖춰 패밀리카로 적합하여 가족과 장거리 여행에 불편함이 없으며, 정통 SUV 스타일의 외관 및 모던한 실내 디자인뿐만 아니라 일상 주행에 필요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고루 갖추고 있다.

평소 전기차에 대한 관심은 많았으나 화재의 불안감 등으로 망설였던 고객이라면 토레스 EVX를 경험해 보는 것도 좋다. 또한 어린 자녀를 둔 MZ세대의 신혼부부도 적극 추천한다. 토레스 EVX는 외부 충격에 강하고 화재의 위험성이 낮은 리튬 인산철(LFP) 블레이드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이런 자신감으로 배터리로 인한 화재시 5억원 내의 고객 피해를 전액 보상하는 전기차 배터리 안심 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액티언(ACTYON)의 합성어(Action과 Young) 처럼 삶에 대한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기존 SUV를 뛰어넘는 개성을 추구하는 2040 세대는 단연코 액티언을 선택하면 된다. ‘액티언’은 운전자의 드라이빙 라이프스타일에 맞도록 활용성을 증대하고 개성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운영하고 있다.

시승 당첨자는 오는 25일 KGM 강남 팝업 시승센터 및 익스피리언스센터(KEC) 일산점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2월 2일 같은 장소로 반납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제18회 해운대구 자원봉사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지난 4일 해운대구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하는 ‘제18회 해운대구 자원봉사대상’에서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본상 수상자 가운데 기업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유일하다. ‘해운대구 자원봉사대상’은 한 해 동안 지역사회에 헌신한 개인, 단체 등의 공로를 인정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시상식에는 김성수 해운대구청장

2

‘주토피아 2’ 4DX 글로벌 흥행 질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2’가 개봉과 동시에 전 세계 4DX 특별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5일 CGV에 따르면 ‘주토피아 2’는 글로벌 4DX 평균 객석율이 40%를 넘어서는 등 개봉 직후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객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중국에서의 열기가 두드러졌다. 중국 4DX 객석율은

3

더헤븐리조트, 프라이빗 연말 파티 '윈터 글로우 인 헤븐'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더헤븐리조트가 인천 대부도에서 프라이빗 연말 행사 ‘윈터 글로우 인 헤븐(Winter Glow In Heaven)’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6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패션쇼, 라이브 공연, DJ 퍼포먼스가 결합된 복합 문화 파티로 구성됐다. ■ 글로벌 모델 참여… 오프닝 패션쇼로 포문 오프닝 무대에서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