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철홍 보람그룹 회장 "'세여파죽' 정신으로,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것"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3 13:30:1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2025년 을사년 신년사를 통해 “변화와 성찰, 그리고 2024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큰 도약을 준비해야 한다”며 상조업계와 보람그룹의 변화를 예고했다.

 

최 회장은 “2025년은 보람그룹이 변화와 도전에 응답하며 한층 더 성장과 도약을 이루는 해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하며, 기세가 매우 대단하여 대항할 만한 적이 없음을 뜻하는 ‘세여파죽(勢如破竹)’의 의미를 강조했다.

 

▲ <사진=보람그룹>

 

그러면서 “그룹은 생애 전반을 아우르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구축해 고객의 삶 전체를 케어하는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해야 한다”며 “5대 신사업으로 꼽고 있는 반려동물, 생체보석, 그린바이오, MICE, 실버케어가 고객을 위한 토털 라이프케어 구현의 기반이 되고 그룹의 미래 먹거리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성과를 낼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을 더욱 강화해야 할 것”이라며 “친환경 용품 사용 확대, 지역사회 공헌 활동 활성화, 지속가능한 경영 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해야할 것”이라고 ESG 활동에 대해서도 덧붙였다.

 

끝으로 최 회장은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집중력을 높이고, 결단력 있게 사업을 추진한다면 상조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 수 있을 것”이라며 “보람그룹이 고객 중심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업계를 선도하는 최고의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서 더욱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임직원들을 독려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웅진컴퍼스, ‘글로벌 리더 영어교육자’ 선정…우수 파트너 5명 시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그룹의 글로벌 영어교육 전문기업 웅진컴퍼스는 지난 23일 서울 본사 사옥에서 ‘글로벌 리더 영어교육자 표창행사’를 열고 영어 교육 혁신을 이끈 우수 파트너 5명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평가 항목은 교육 품질 우수성 학습자 성과 향상도 혁신적 교수법 개발 지속적인 전문성 개발 파트너십 기여도 글로벌 리더십 등 6개 핵심

2

KB캐피탈, KB차차차 데이터로 본 ‘2025 중고차 연말 결산’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운영하는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2025년 1월부터 11월까지의 판매·조회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중고차 판매량과 조회수 모두에서 현대 그랜저가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판매량 증가 1위는 현대 팰리세이드, 조회수 증가 1위는 기아 K8이 각각 기록했다. 판매량 순위에서는 현대 그랜저에 이어 기아 카니

3

강원랜드, 신입사원 가족 초청 수료식…“글로벌 리조트 인재로 성장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는 30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9월 채용한 신입사원들의 교육 수료식과 환영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을 비롯한 임직원과 신입사원 가족 등 3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사원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인재 양성에 기여한 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직원 가족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