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분당구 저소득 청소년에 장학금 5천만 원 전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4 13:31:4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지난 23일 성남시 분당구청에서 분당구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총 5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학업과 진로 준비 과정에서 경제적 부담이 커지는 시기의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된 장학금은 분당구 관내 중학교 3학년과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200명에게 전액 지급될 예정이다.

 

▲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2017년부터 분당구청과 협력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장학금 지원 사업을 지속해오고 있다. 현재까지 총 1800명의 청소년이 해당 장학금의 혜택을 받았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인재 육성에 기여해왔다.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상무)은 “청소년들이 학업에 집중해야 할 중요한 시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장학금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바탕으로 미래 세대를 응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로스트아크, ‘심연의 끝을 마주한 자’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의 겨울 업데이트의 신규 에피소드 ‘심연의 끝을 마주한 자’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심연의 끝을 마주하는 자’는 카제로스와 최후의 결전을 펼치며 로스트아크 1부 여정의 찬란한 마무리를 담아냈다. 빛이 인도한 여정의 끝을 위해 드디어 발동되는 ‘아크’와 아크로 인해 드러나는

2

김천대학교, 2026학년도 음악학과 신설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는 2026학년도부터 음악학과를 신설하고, 클래식 음악을 중심으로 한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전문 음악 인재 양성에 나선다. 신설되는 음악학과는 이론과 실기를 아우르는 균형 잡힌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피아노, 현악기, 관악기, 성악 등 전공 실기 교육을 비롯해 음악이론, 음악사, 시창·청음, 합주 및 합창

3

오광헌 보람할렐루야 단장, 자선 탁구대회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탁구단의 오광헌 단장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나눔에 나섰다.보람그룹은 오광헌 보람할렐루야탁구단 단장이 자선기금 모금을 위한 ‘사랑의 스매시 자선 탁구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광헌 단장을 비롯해 천안 지역 배재우탁구클럽 회원 40여 명이 함께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