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서 열릴 아시아 최대 규모 모델대회, 베트남 대표 선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8-20 13:50:23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오는 11월 강원랜드에서 열리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 베트남 톱모델들이 결정났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ㆍAMFOC)는 지난 8월 16일 쉐라톤 하노이 웨스트호텔(Sheraton Hanoi West Hotel)에서 ‘2024 페이스 오브 베트남’이 개최됐다고 20일 밝혔다.  


이 대회는 AMFOC와 BYB Academy(대표 탄 후옌 응우옌 Thanh Huyen Nguyen) 공동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정식명칭은 ‘페이스 오브 베트남 road to 하이원리조트 with 지엘&디어크리스틴’이다.

이번 대회에는 베트남 모델 900여명이 참가했고, 2차에 걸친 오디션을 통해 18명(여 12, 남 16)이 선발돼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단체복, 타치린 디자이너, 비안(beAnn) 브랜드, 드레스 및 턱시도 등 다양한 패션쇼를 선보였다.

그 결과 판민콴(남 Phan Minh Quan), 쿠아 르 투민(여 Quach Le Thuy Minh), 응옌 홍 마이한(여 Nguyen Hong My Hanh)이 톱3로 뽑혔다.

쿠아 르 투민은 한국의 지엘상을 함께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 지엘은 오는 9월 베트남 전역에 공식 런칭을 진행된다.


심사위원은 AMFOC 양의식 회장, BYB Academy 탄 후옌 응옌 대표, 인트로케이 크리스틴 박 대표, AMFOC 이상희 이사, 베트남 ANST 디자이너가 맡았다.

한편,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서는 한국 일본 중국 몽골 필리핀 카자흐스탄 베트남 인도네시아 방글라데시 인도 등 최대 25개국 남녀 엘리트 모델들의 아시아 톱모델 자리를 놓고 경합을 펼친다.

10월30일 ~ 11월3일 강원랜드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 3대 행사중 하나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님의 교회, '양주 고읍지구' 새 성전 준공...지역사회 소통 강화 기대
[메가경제=이준 기자] 경기 양주시 고읍지구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의 새 성전이 들어서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을 확대할 새로운 거점이 마련됐다. 27일 하나님의 교회에 따르면, 지난 24일 사용승인을 받은 '양주고읍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대지면적 19

2

이프아이, 내년 2월 8일 대만 첫 팬콘서트 'Blooming Valentine' 개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대만 팬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2026 ifeye 1st FAN-CON in TAIPEI [Blooming Valentine]’의 포스터를 전격

3

'나솔사계' 22기 상철-26기 경수, '자기소개 타임' 후 용담에게 급 호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솔사계’가 뜨거운 로맨스로 2026년 새해의 포문을 연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026년 새해 첫날인 1월 1일(목) 방송을 앞두고 용담이 ‘인기녀’로 등극한 ‘골싱 민박’의 반전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22기 상철은 “백합 님이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