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맛 제대로 살렸다”…차오차이, 집에서 즐기는 ‘직화삼선짬뽕탕’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2 13:51:3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중화요리 전문 브랜드 차오차이가 고급 중식당에서 맛보던 짜장에 이어 직화 풍미를 강조한 신제품 ‘직화삼선짬뽕탕’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차오차이 ‘직화삼선짬뽕탕’은 게·오징어·바지락을 우린 해물 육수에 진한 닭 육수와 차돌 양지 육수를 더했다. 

 

▲ [사진=차오차이]

 

큼직한 오징어와 돼지고기, 버섯 등 해산물과 고기, 채소를 풍성하게 담아 식감과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120℃ 고온에서 고춧가루를 볶아 만든 직화 짬뽕 오일과 국내산 청양고추, 생강, 마늘을 더했다.

 

조리 편의성도 높였다. 냄비에 붓고 끓이거나 내열 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약 5분간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다. 단품으로는 물론 밥이나 면을 추가해 한 끼 식사로도 활용 가능하다.

 

차오차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런칭 특가전을 진행한다. ‘직화삼선짬뽕탕’과 ‘직화수타식짜장면’ 세트를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동파육볶음 소스’, ‘고추잡채 소스’, ‘마파두부 소스’ 등 기존 요리 소스 제품도 함께 할인 판매한다.

 

차오차이 관계자는 “집에서도 중식당의 불맛을 살린 짬뽕탕을 간편하게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직화삼선짬뽕탕’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간단한 조리만으로 고급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라이브스웨트’ 9기 출범…도쿄마라톤 도전 러닝 크루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체험형 러닝 크루 프로그램 ‘포카리스웨트 라이브스웨트(#LIVESWEAT)’ 9기를 출범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9기는 포카리스웨트 및 포카리러너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모집한 지원자 가운데 50명을 선발해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오는 2026년 3월 1일 열리는 도쿄마라톤 참가를 목표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2

BBQ, 운영 우수 가맹점 20곳에 200만 원씩 지원…“패밀리와 동반성장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은 가맹점주(이하 패밀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운영 우수 매장을 선정해 지원금을 지급했다고 12일 밝혔다. BBQ는 전국 패밀리 매장을 대상으로 QCS(품질·청결·서비스) 관리 고객 응대 수준 직원 안전관리 조리 매뉴얼 준수 등 운영 관리 전반을 평가해 우수 매장 20곳을 선정했다. 선정된 패밀리에는 매장당 200

3

부산–쿠알라룸푸르 하늘길 다시 열린다…에어아시아엑스, 6월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아시아의 중·장거리 항공사 에어아시아엑스(AirAsia X)가 오는 6월 17일부터 부산–쿠알라룸푸르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노선은 주 4회(월·수·금·일요일) 운항된다. 부산 출발편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오전 11시에 출발해 현지 시각 오후 4시 30분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오전 2시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