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코스메위크 도쿄 2024' 참가… 스킨케어·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6 13:53:3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 이창재)은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최대 뷰티-헬스케어 전시회 ‘코스메위크 도쿄 2024(COSME TOKYO 2024)’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스메위크는 국제 B2B 화장품 산업 종합 전시회로 전 세계 18개국에서 75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매년 3만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참석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다. 개최 규모는 물론 ▲뷰티 ▲헤어 ▲바디 ▲헬스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제품에 대한 파트너링을 체결할 수 있는 행사로 일본 및 아시아 태평양 시장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대웅제약 '코스메위크 도쿄 2024' 참가

대웅제약은 전세계 뷰티 3대 강국인 일본 내 이커머스 유통 성공 경험을 토대로 이번 코스메위크에서 온·오프라인 신규 고객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이번 부스 운영을 통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 및 스킨케어 브랜드 ‘이지덤’과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케어 신제품까지 홍보한다.

대웅제약 일본법인 화장품 매출은 이지듀를 비롯해 2021년 일본 진출 이후 2년 연속 150%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지듀’ 제품군은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할인 시즌 판매랭킹에서 1위에 오르며 판매 3시간 만에 완판될 정도로 인지도를 확산하고 있다. 또한, 대웅제약은 지난 해부터 여드름케어 제품 ‘이지덤’을 일본에 출시했다.

박성수 부사장은 “오랜 기간 쌓아온 뷰티헬스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 공급을 통하여 다양한 고객사와의 적극적인 협업과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뷰티헬스케어 인지도를 강화하는 한편, 향후 출시될 우루샷과 퍼펙트샷 신제품을 비롯한 대웅 그룹의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도 적극 홍보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