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2월13일까지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안전운전 문화 확산을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티맵모빌리티 안전운전점수 60점이상 고객은 누구나 티맵 어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티맵 어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KB스타뱅킹 ‘국민지갑’에 접속한 뒤 안전운전 실천 다짐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 |
▲KB국민은행이 오는 12월13일까지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안전운전 문화 확산을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 |
이벤트 대상과 주요 경품은 ▲15회이상 다짐한 고객 20명에게 카앤피플 카케어 30만원 할인권 ▲10회이상 다짐한 고객 30명에게 오토오아시스 차량정비 20만원 할인권 ▲5회이상 다짐한 고객 1600명에게 GS칼텍스 주유권 등이다.
최종 당첨된 경품은 오는 12월22일 국민지갑 쿠폰함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맵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매년 연말 급증하는 교통사고 발생을 방지하고 안전운전 문화를 확산하는데 긍정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지갑은 신분증과 KTX 예매·해외QR 간편결제 등 서비스로 실물지갑을 대체할 수 있는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플랫폼이다. 앞서 KB국민은행은 국민지갑 고객을 대상으로 GS칼텍스 주유 할인권·UT(우티택시) 탑승 할인쿠폰·티맵 대리운전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모빌리티 관련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울러 KB국민은행은 향후 수요가 점차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는 모빌리티 관련 혜택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