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내외 50 개 노선 매진 특가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14:00: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국내외 총 50개 노선 대상으로 올해 마지막 매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매진 특가 운영 기간은 12월 4일부터 11일까지며 탑승 기간은 12월 4일부터 2026년 3월 28일까지다. (일부 성수기 제외) 

 

▲ [사진=진에어]

 

국제선은 총 35개 노선 대상으로 최대 3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항공권 조회 후 할인이 즉시 적용된 가격으로 결제하면 된다. 일본 및 중화권 노선은 최대 10%, 동남아·괌 노선은 35%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부산발 방콕, 세부, 다낭, 괌 및 인천발 괌 등 5개 노선은 현재 홈페이지 상에 최저가로 표출 중인 ‘온라인 특가’에 해당 할인이 추가 적용되어 고객 혜택 폭을 확대했다. 

 

국내선은 현재 진에어가 운항 중인 15개 전 노선 대상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주요 노선별 할인율은 △제주~광주, 제주~대구, 김포~여수 10% △김포~포항, 제주~울산, 제주~부산 7% 등이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할인코드 ‘12MAEJIN’를 복사 후 항공권 검색 시 ‘프로모션코드’ 란에 붙여 넣어 구매하면 된다. 대상 노선 및 탑승 기간별 할인율 등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12월 4일부터 14일까지 카카오페이를 통해 항공권 또는 사전 수하물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항공권 마지막 결제 단계에서 ‘카카오페이-카드/머니’를 선택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kg 사전 초과 수하물’의 경우, 국내선은 기존 1만원에서 9900원 할인 받아 단돈 100원, 국제선은 노선에 관계 없이 1만원 할인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수하물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카카오페이’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진에어는 “25년도 마지막 매진 특가인만큼 올해 최대 수준으로 할인폭을 확대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멀리 동남아 휴양지부터 가까운 제주여행까지, 추운 겨울 따뜻하게 마음을 채워줄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