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3일 저녁 어른이날 특집 ‘티키타구’ 생방송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03 14:03:56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3일 저녁 8시 특집 방송 ‘티키타구’를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키타구’는 프로야구 H3의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대결, 실제 야구 관련 이야기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방송이다. 이번 티키타구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른이날’ 특집으로 마련됐다. 이용자는 이날 저녁 8시 프로야구 H3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 제공


어른이날 특집 티키타구에는 성승헌 캐스터와 프로야구 H3 공식 매니저 김희주 아나운서, KBO 레전드 김태균 해설위원이 출연한다. 공개되지 않은 특별 게스트도 등장할 예정이다. 시청자는 방송에서 출연진의 프로야구 H3 미션 도전과 대결, 김태균 해설위원의 2021 KBO 예측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티키타구 시청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생방송 도중 공개되는 게릴라 쿠폰 사용 ▲5월 4일 ~ 6일 진행되는 KBO 경기의 승리팀 예측 ▲티키타구 시청 인증 등 여러 이벤트에 참여해 게임 아이템과 김태균 해설위원 사인 굿즈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난소암 하이펙 치료 효과, 혈액검사로 미리 예측 가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 연구팀이 혈액검사만으로 난소암 환자의 하이펙(HIPEC) 치료 효과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서울아산병원 산부인과 조현웅 교수팀은 3·4기 난소암 환자 213명을 분석한 결과, 항암치료 반응이 낮은 환자군에서 하이펙을 시행할 경우 재발 위험이 58%, 사망 위험이 71% 감소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항암 과정

2

노스페이스,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15년 연속 후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26 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2011년 첫 대회부터 단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지원하며 15년째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는 내년 1월 10~11일 경북 청송 주왕산면 얼음골에서 열리며, 국제산악연맹(UIAA)과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한다.

3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