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참가...내달 31일까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01 14:14:17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광주디자인비엔날레는 올해로 9회를 맞은 종합 디자인 전시회다. 올해는 ‘d-Revolution(디자인을 통한 혁명)’을 주제로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열린다. 

 

▲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프로젝토리 전시 부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엔씨는 NC문화재단에서 운영 중인 창의 활동 커뮤니티 ‘프로젝토리(Projectory)’를 소개한다.

프로젝토리는 각자의 프로젝트(Project)를 자유롭게 펼치는 실험실(Laboratory)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아이들에게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마음껏 실패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자기 주도력과 창의력 등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전신청을 하면 실제 프로젝토리 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프로젝토리 부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광주비엔날레전시관 체험관(4관)에서 운영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라면으로 서울의 밤 밝힌다”...농심, 2025 서울빛초롱축제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늘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서울 청계천과 우이천 일대에서 열리는 ‘2025 서울빛초롱축제’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농심은 청계천 장통교에서 삼일교 사이 전시공간에 ‘농심이 펼치는 꿈’을 주제로 작품을 전시한다. ‘너구리’ 등 농심의 인기 캐릭터들이 한데 어우러진 모습의 작품을 소개한다. 내년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2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올스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시그니처 메뉴와 더불어 겨울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소개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는 시

3

bhc, 치즈볼 매출 전년 비 54% ‘껑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는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치즈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54% 늘었다고 12일 밝혔다. 아직 연말이 한 달가량 남았음에도, 지난해 치즈볼 연간 전체 매출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다. 이 같은 폭발적인 성장의 기폭제는 단연 지난 8월 선보인 신메뉴 ‘카이막 치즈볼’이다. bhc는 튀르키예 전통 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