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국내 시장서 리론칭.."레전드 클렌저로 한국서 부활할 것"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2 14:33:45
  • -
  • +
  • 인쇄
CJ홈쇼핑서 동시간대 뷰티 방송 1위 달성
미국 세포라 1위 ‘그린 클린’,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국 재상륙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뉴욕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2022년 국내 유통 종료 이후 약 3년 만에 CJ홈쇼핑 리론칭 방송을 통해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파머시의 대표 제품인 ‘그린 클린’ 클렌징 밤은 2019년 미국 세포라 클렌저 부문 연간 판매 1위를 기록한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이번 국내 재출시를 통해 성분과 패키지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선보였다.


파머시는 지난달 26일 CJ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리런칭 방송에서 시작과 동시에 높은 관심을 받으며 동시간대 뷰티 방송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국내 재상륙 무대부터 변함없는 화제성과 경쟁력을 입증한 셈이다.


이번 출시는 고객 수요에 부응하며 이뤄진 것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국내 판매가 중단된 이후 많은 소비자들이 해외직구를 통해 구매하며 재출시 문의가 잇따랐다. 특히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 재출시까지 이어진 것이다.


출시를 알리는 채널로 홈쇼핑이 된 이유에는 과거 파머시의 주요 인기 채널이 홈쇼핑이라는 점이 크게 작용했다. 지난 2020년 국내 홈쇼핑 방송 당시 파머시는 ‘그린 클린’ 클렌징 밤으로 연이어 매진을 기록하며 강한 브랜드 인지도를 쌓은 바 있다.


이번 CJ홈쇼핑 방송은 1995년부터 활동해온 1세대 최현우 쇼호스트가 진행해 신뢰도를 더했다. 오랜 시간 뷰티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고 있는 최현우 쇼호스트가 파머시의 국내 재출시 첫 방송을 함께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끈 것이다.


파머시 공식 수입사 컨셉비는 “국내 철수 이후에도 그린 클린을 향한 고객 문의가 꾸준히 이어져 왔다”며 “고객들의 기다림과 요구에 응답하기 위해 국내 재상륙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신사, 성수·서울숲에 ‘K패션 거리’ 만든다…3년 유휴공간서 첫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성동구와 손잡고 서울숲 일대를 K패션 중심의 특화 거리로 조성하는 ‘서울숲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 무신사는 지난 9일 서울숲 프로젝트 1호 매장으로 국내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스트로그’와 ‘언어펙티드’를 큐레이션한 패션 셀렉트숍 ‘프레이트(FR8IGHT)’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장이 들어선 왕십리로5길 19번지

2

삼성전자, 성과급에 '주식 선택권' 열었다…임원 의무는 풀고 전 직원으로 확대한 보상 실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전자가 성과급 주식보상 제도를 전 임직원으로 확대하며 보상 체계 정비에 들어갔다. 임원에게 적용해 왔던 자사주 의무 수령 규정은 폐지하고, 직원들도 성과급 일부를 주식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춘 것이 주요 특징이다. 12일 재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최근 2025년 임직원 성과급(OPI) 주식 보상안을 공지한 가운데 이

3

아웃백, 연말 특수 제대로 터졌다…12월 매출 역대 최고 경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해 12월 한 달간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연말 모임 수요를 흡수했다. 아웃백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전국 매장 총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8.6% 증가했으며, 전월 대비로는 55.5% 급증해 최고치를 경신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과 크리스마스 당일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