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이 영국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닷닷펫(Dotdotpet)’의 펫 샴푸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반려견의 모질 특성에 맞춘 3종 구성으로, 단모·이중모·장모 타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닷닷펫은 2023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된 펫 케어 브랜드로, 건강·미용·스킨케어 분야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영국 반려동물 박람회 ‘PATS’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 시장에 출시된 샴푸 라인업은 ‘릴렉싱 솔루션’을 핵심 콘셉트로 설계됐다. 영국에서 1,000마리 반려견을 대상으로 진행한 선호 테스트를 기반으로 개발한 ‘샤인브라이트 향’을 적용해 목욕 과정에서 반려견의 정서적 안정감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 |
| ▲ 동아제약, 영국 프리미엄 펫 샴푸 ‘닷닷펫’ 국내 론칭 |
편의성도 강화했다. 뒤집어 사용해도 내용물이 새지 않는 ‘스퀴즈 보틀’ 패키징을 적용해, 목욕 중 움직임이 많은 반려견을 한 손으로 지지하면서도 쉽고 빠르게 사용하도록 설계했다.
제품 기능 역시 차별화했다. 영국 독자 기술 ‘Neofresh®’를 적용해 반려견 특유의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 유익균 생장을 돕는 ‘Prebio-Base’ 성분을 포함해 피부 컨디션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동아제약 벳플 브랜드 스토어와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과 논슬립 목욕매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닷닷펫은 단순한 세정 제품을 넘어 반려견의 정서적 안정과 건강한 목욕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며 “동아제약의 펫 헬스케어 사업을 확장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