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컴퍼스, 영어회화 교재 ‘EEA’ 구매자 대상 신년 말하기 챌린지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2 14:28:3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컴퍼스가 신년을 맞아 영어회화 교재 ‘EEA’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EEA 말이 되는 영어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EEA 교재가 강조하는 ‘말하는 경험’ 중심 학습 방식을 기반으로, 새해 영어 공부 목표를 실질적인 학습 실천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사진=웅진컴퍼스]

 

EEA 교재 구매 후 학습자가 교재 및 인터넷 강의 수강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상품권 3000원이 제공된다.

 

EEA는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영어 표현을 중심으로 구성된 영어회화 교재다. 낭독 기반 말하기 학습을 통해 발음과 말하기 감각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단계별 학습 루틴을 제시해 독학 학습자도 꾸준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유명 영어 인플루언서의 동영상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며, 학습 후에는 토킷 앱을 활용한 반복 말하기 연습을 통해 회화 실력 향상을 돕는다.

 

웅진컴퍼스 관계자는 “EEA는 영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도 부담 없이 도전해 자연스럽게 말하기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설계된 교재”라며 “2026년에는 EEA와 함께 세운 신년 영어 학습 다짐이 일상의 학습 습관으로 정착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본코리아 빽다방, 멤버십 픽업오더 시 말차 전 메뉴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2026년 ‘말의 해’를 맞아 말차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빽다방은 1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멤버십 앱 픽업오더를 통해 말차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전 품목을 균일가 2026원에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빽다방 멤버십 앱 내 ‘픽업오더-프로모션’ 카테고리를 통해

2

오설록, 도예 브랜드 무자기와 협업…제주 미감 담은 티웨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설록이 국내 도예 브랜드 ‘무자기(MUJAGI)’와 손잡고 협업 티웨어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협업 제품은 티웨어 3종으로 구성됐다. ‘무자기 티 컵 세트’는 새싹이 돋아나는 찻잎의 순간을 모티브로 한 티 컵과 컵받침으로 구성했다. ‘제주 플레이트 픽 세트’는 제주의 바람과 햇살에서 영감을 받은 접시와 포크를 담았으며, ‘동백

3

철도공단, ‘제1철도교통관제센터’ 스마트 관제 체계로 전면 재구축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노후화된 구로 제1철도교통관제센터의 기능을 고도화하고 안정적인 철도 운영체계 확립을 위해 기술조사 용역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제1철도교통관제센터는 2006년 운영 이후 전국 철도망 확충에 따라 관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왔으며, 이에 따른 시스템 노후화 및 운영 한계 문제가 꾸준히 제기돼왔다.공단은 이번 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