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브랜드연구소,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공간디자인 부문 ‘라포애드’ 선정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14:52:2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공간디자인 부문에서 라포애드가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 제공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고, K-브랜드지수 7개 인덱스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빅데이터 수치 산출 후 독립된 자문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확정된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브랜드소비자평가 대상’과 함께 국내 3대 브랜드 대상으로 손꼽힌다고 강조했다. 

특히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자문위원단의 심사 과정 중 국내 10대 언론사 기자들의 투표 점수를 미디어 인덱스 수치에 반영해 사회적 공신력을 높였다는 게 아시아브랜드연구소 설명이다. 

공간디자인 부문의 국가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라포애드는 패브릭부스 제조 전문기업이다. "High Quality Signnage E2 System"으로 특허 및 실용신안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간디자인에 필요한 다양한 형태와 소재를 활용하여 고객의 니즈를 적극 수용한 완성도 높은 패브릭부스로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과 고객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디자인경영의 핵심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 제공

서남진 라포애드 대표는 “K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수상으로 친환경 알루미늄 패브릭부스 이투시스템을 전시부스, 학회부스, 포토월, 인테리어 등 다양한 공간디자인에 효율적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라포애드는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를 비롯해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경쟁력 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뉴스레터’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의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뉴스레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자녀 교육과 환경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하며 학부모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뉴스레터를 제작하게 됐다.이번에 발간한 뉴스레터는 최

2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NS RISE 크루 발대식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10일 원광대학교 RISE(농생명·바이오사업단)과 함께 ‘NS푸드페스타 2025’의 성공 개최를 위해 대학생 기자단·현장 서포터즈단으로 구성된 ‘NS RISE 크루’ 발대식을 열고 24명을 위촉했다고 11일 밝혔다. ‘NS RISE 크루’는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지역 대학생들이 축제의 홍보와 운영에

3

한화, BAE와 차세대 GPS 솔루션 기술협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BAE 시스템즈(이하 BAE)와 협업을 통해 다연장 로켓 천무의 현대 전자전 대응력을 한층 높인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BAE와 ‘천무 유도탄과 고성능 항재밍 위성항법장치(GPS, Global Positioning System) 연동을 위한 기술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항재밍’ 은 강력한 전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