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모나용평 스키장에 ‘바른어묵’ 팝업 열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1 14:33:4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F&B가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모나용평 스키장에 ‘바른어묵’ 팝업스토어를 연다. 

 

동원F&B는 21일 겨울철 스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형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모나용평 내 복합 문화 공간인 드래곤프라자에 마련됐다. 매장에서는 바른어묵을 비롯해 새우하가우, 샤오롱바오 등 동원 딤섬 제품과 ‘더블크런치 치킨’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 [사진=동원F&B]

 

이와 함께 추첨 이벤트와 포토 부스 등으로 구성된 브랜드 체험존을 운영해 방문객들이 자연스럽게 동원F&B의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바른어묵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15일까지 운영된다.

동원F&B는 지난해부터 스키장과 해양 리조트 등 문화·레저 공간을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체험형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향후에도 다양한 공간에서 소비자 접점을 넓히며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국내를 대표하는 어묵 브랜드 ‘바른어묵’과 국내 최대 규모의 스키장을 갖춘 모나용평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종 산업과의 유연한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무인 전장의 판을 바꾼다…LIG넥스원, 중동서 '미래전 수출' 본격 시동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IG넥스원이 유무인복합체계(MUM-T, Manned-Unmanned Teaming)를 중심으로 현대 전장의 게임체인저로 주목받고 있는 무인·자율 시스템 분야의 수출시장 개척에 나섰다. LIG넥스원이 지난 20일부터 3일간 UAE 아부다비에서 열리는 무인·자율 시스템 전시회 'UMEX 2026'(Unmanned Sys

2

풀무원샘물, 포항스틸러스 공식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샘물은 올해 프로축구 K리그1 구단 포항스틸러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20일 경북 포항시 포항스틸러스 사무국에서 열렸으며, 백동옥 풀무원샘물 대표와 김상락 포항스틸러스 사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풀무원샘물은 2014년 울산 HD FC를 시작으로 2016년 키움 히어로

3

에어프레미아, 여객 109만·화물 3만4546톤…성장세 가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는 지난해 총 4118편을 운항해 108만8964명을 수송했다고 21일 밝혔다. 평균 탑승률은 약 80%로 집계됐다. 미국 이민정책 변화 등 대외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수요를 유지하며 창사 이후 처음으로 연간 탑승객 100만 명을 넘어섰다. 노선별 수송객은 미주 장거리 노선에서 두드러졌다. 로스앤젤레스(LA)가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