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달빛 상점’ 캠페인 전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14:33:50
  • -
  • +
  • 인쇄
초보 수험생 위한 가이드북 46종 및 달빛 상점 특별 혜택 제공
캐릭터 ‘에듀공’과 나누는 합격 염원
감성 소통 강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2026년 시험 합격을 목표로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참여형 캠페인 ‘2026 달빛 상점’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 달빛 상점 캠페인 전개 이미지 [사진=에듀윌]

이번 캠페인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에듀윌의 대표 캐릭터 ‘에듀공’이 보름달 아래에서 수험생들의 합격을 함께 기원하는 ‘달빛 상점’ 콘셉트로 꾸며졌다.

단순한 상품 안내를 넘어 수험생들이 합격 소원을 공유하고, 그에 걸맞은 학습 지원 혜택을 받아가는 소통형 구조가 특징이다.

에듀윌은 이번 ‘달빛 상점’을 통해 수험 생활의 길잡이가 되어줄 ▲초보수험가이드 46종을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달빛 상점 특별 혜택 쿠폰 19종을 증정한다. 해당 혜택은 공인중개사, 공무원, 취업, IT 자격증 등 에듀윌의 핵심 교육 과정 아이템 전반에 걸쳐 폭넓게 적용된다.

또한, 상품을 구매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해 수험생들의 학습 몰입도와 참여도를 높일 예정이다.

수험생들은 달빛 아래 소원을 비는 과정을 통해 정서적 공감을 얻는 동시에, 자신에게 필요한 교육 서비스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2026년 합격을 향한 수험생들의 간절한 마음을 응원하고, 그 여정에 에듀윌이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며 “많은 수험생이 합격의 기운과 실질적인 학습 지원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다 털렸다”던 정부, 압박 조사 끝나니 ‘결제정보 유출·2차 피해 無’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 전 직원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사고와 관련해 결제(카드) 정보 유출은 없었으며, 해당 정보가 금전적 피해로 이어진 2차 피해도 현재까지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1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쿠팡 침해사고 민관합동조사단’의 최종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최우혁 과기정통부 정보보호네트워크정책실장은 이날 브리핑에서

2

해태제과, 고르곤졸라 치즈 젤라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는 이탈리아 로마 3대 젤라또 브랜드 ‘빨라쪼(Palazzo)’를 통해 고르곤졸라 치즈 젤라또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르곤졸라 특유의 풍미와 영양을 동시에 담은 프리미엄 디저트로, 건강 콘셉트를 강화한 젤라또 라인업의 다섯 번째 제품이다. 해태제과는 지난해 흑임자 젤라또를 출시한 이후, 원재료의 기능성

3

풀무원, ‘미래사업부문’ 신설…AI·푸드테크로 신성장동력 키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이 미래 신성장동력 발굴과 육성을 위해 총괄CEO 직속 조직인 ‘미래사업부문 신성장 SBU(Strategic Business Unit)’를 신설했다. 풀무원은 10일 서울 수서 본사에서 미래사업부문 출범식을 개최하고, 조직 신설 배경과 향후 전략을 공식화했다. 이번 조직 개편은 AX(AI Transformation) 기반 혁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