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객 전용 성탄절 캠핑 이벤트 성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26 14:34:22
  • -
  • +
  • 인쇄
일일 산타 선물 전달 등 행사 진행

쌍용자동차가 자사 고객만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충북 제천시 쌍용차 고객 전용 캠핑 시설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지난 24일, 25일 양일간 진행한 ‘2022 크리스마스 미라클 캠프’는 기록적인 폭설과 영하 20도를 넘나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캠핑장을 찾은 가족 50여 팀, 총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 일일산타로 변신한 행사 운영팀 직원들이 렉스턴스포츠 칸을 타고 각 텐트를 순회하며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이날 행사는 참가 고객 전원에게 크리스마스 웰컴 포켓을 증정했고 ▲새해 소망을 염원하는 2023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출출함을 달래줄 겨울철 별미 간식 제공 ▲미니 화덕을 활용한 달고나‧마시멜로우 굽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특히 저녁 시간 캠핑빌리지에서는 크리스마스 캠프의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인 ‘산타 기프트 딜리버리 서비스’가 준비됐다.

이른 시간부터 부모님들이 미리 준비한 선물과 메시지 카드를 사전접수했고 일일 산타로 변신한 행사 운영팀 직원들이 렉스턴스포츠 칸을 타고 각 텐트를 순회하며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SNS 인증 이벤트를 운영했다. 개인 SNS 채널에 행사 참여 후기를 포스팅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렉스턴스포츠 칸 정밀모형’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쌍용차 관계자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는 향후 봄‧여름‧가을‧겨울로 나뉜 사계절의 자연 속에서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특성에 맞춰 높은 만족감을 안겨 드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보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