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객 전용 성탄절 캠핑 이벤트 성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26 14:34:22
  • -
  • +
  • 인쇄
일일 산타 선물 전달 등 행사 진행

쌍용자동차가 자사 고객만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충북 제천시 쌍용차 고객 전용 캠핑 시설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지난 24일, 25일 양일간 진행한 ‘2022 크리스마스 미라클 캠프’는 기록적인 폭설과 영하 20도를 넘나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캠핑장을 찾은 가족 50여 팀, 총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 일일산타로 변신한 행사 운영팀 직원들이 렉스턴스포츠 칸을 타고 각 텐트를 순회하며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이날 행사는 참가 고객 전원에게 크리스마스 웰컴 포켓을 증정했고 ▲새해 소망을 염원하는 2023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출출함을 달래줄 겨울철 별미 간식 제공 ▲미니 화덕을 활용한 달고나‧마시멜로우 굽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특히 저녁 시간 캠핑빌리지에서는 크리스마스 캠프의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인 ‘산타 기프트 딜리버리 서비스’가 준비됐다.

이른 시간부터 부모님들이 미리 준비한 선물과 메시지 카드를 사전접수했고 일일 산타로 변신한 행사 운영팀 직원들이 렉스턴스포츠 칸을 타고 각 텐트를 순회하며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SNS 인증 이벤트를 운영했다. 개인 SNS 채널에 행사 참여 후기를 포스팅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렉스턴스포츠 칸 정밀모형’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쌍용차 관계자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는 향후 봄‧여름‧가을‧겨울로 나뉜 사계절의 자연 속에서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특성에 맞춰 높은 만족감을 안겨 드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우, '엠카' 컴백 후 입소문ing ...태국 아이튠즈 전 장르 1위·美 K-POP 차트 10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음악방송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성공적인 컴백 포문을 열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싱글 ‘Wall Flowers’의 컴백 무대를 펼치며 팬들과 대중 앞에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무대에서 파

2

'돌싱글즈7' 성우·지우, 지우 절친들과 만남 "어떤것 같아?" 찐 반응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돌싱글즈7’의 지우가 자신의 ‘전 직장 동료’이자 절친들에게 ‘남자친구’ 성우를 정식으로 소개한다. 5일(일) 밤 10시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7’ 최종회에서는 지우의 집에서 달콤한 동거 생활 중인 성우X지우가 지우의 절친들을 만나 처음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지우는 성우의 어머니와 ‘상견례’를 하며

3

'나솔사계' 미스터 한, 23기 옥순에 '0표' 관계 정리 "사랑보다 날 지켰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솔사계’가 마지막까지 아슬아슬한 ‘예측불허’ 로맨스를 이어갔다. 10월 2일(목)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마지막 밤까지 안심할 수 없는 눈물과 설렘의 ‘솔로민박’이 공개됐다. 이날 24기 옥순과 ‘1:1 데이트’에 나선 미스터 나는 식당에서 수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